검색

예스24, 영화의 선한 영향력 조명 위한 ‘제1회 YES24 공동체 영화상 CAMP’ 개최

투표를 통해 진행되는 특별한 영화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기존 영화상과 달리 일반 대중의 투표를 통해 영화상 수상작 선정… 사랑, 공존, 정의, 헌신, 열정 5개 부문으로 구성돼. 투표 참여 시 YES24 1천원 상품권 및 영화 예매 수수료 면제권 증정 (2021.03.23)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가 영화의 작품성과 예술성을 넘어 사회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던진 영화들을 조명하기 위한 ‘제1회 YES24 공동체 영화상 CAMP’를 개최하고, 수상작 선정을 위한 투표를 실시한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영화상 CAMP는 영화가 사회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기존 영화상들과는 달리 영화 평론가나 전문가가 아닌 일반 대중들의 투표를 통해 수상작이 선정된다. 이번 영화상은 공동체에서 중요한 가치를 지닌 사랑과 공존, 정의, 헌신 그리고 열정 다섯 개 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후보작은 2020년 극장 개봉작 중 각 부문의 가치가 극중에 잘 반영되어 있는 영화를 선정했다. 

수상작 투표는 예스24 영화사이트 내 영화상 CAMP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투표 참여자는 각 부문당 1개 작품을 선택해 총 5개 작품에 투표하면 되는데, 투표에 참여할 경우 YES24 1천원 상품권과 영화 예매 수수료 면제권이 증정된다. 투표는 3월 22일부터 4월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 발표 및 최다 득표작에 대한 야외상영회는 5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영화상 CAMP에는 영화진흥위원회, 인디그라운드, 네이버, 호기스터, 대한극장이 예스24와 함께 협찬사로 참여한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우리 사회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던지는 영화를 발굴하고, 그 메시지가 사회에 미치는 선한 영향을 조명하기 위해 이번 영화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코로나19로 침체기를 맞은 영화 산업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가치를 지닌 영화들을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1회 YES24 공동체 영화상 CAMP 투표 참여 페이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박노해 시인의 첫 자전 에세이

좋은 어른은 어떤 유년시절을 보냈을까? 어두운 시대를 밝힌 박노해 시인의 소년시절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가 출간됐다. 지금의 박노해 시인을 만들어 준 남도의 작은 마을 동강에서의 추억과 유소년 “평이”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33편의 산문과 연필그림으로 담았다.

도도새 그림 속 숨겨져 있던 화가의 삶

도도새 화가, 김선우의 첫 에세이. 지금은 멸종된 도도새를 소재로 현대인의 꿈, 자유 등을 10여 년 동안 표현해 온 김선우. 이번에는 무명 시절에서부터 ‘MZ 세대에게 인기 높은 작가’로 꼽히기까지 펼쳐 온 노력, 예술에 관한 간절함, 여행 등을 글로 펼쳐 보인다.

왜 수학을 배워야 할까?

계산기는 물론 AI가 거의 모든 질문에 답하는 세상에서 왜 수학을 배워야 할까? 질문 안에 답이 있다. 수학의 본질은 복잡한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것이다. 미래 예측부터 OTT의 추천 알고리즘까지, 모든 곳에 수학은 존재하고 핵심 원리로 작동한다. 급변하는 세상, 수학은 언제나 올바른 도구다.

기회가 오고 있다!

2009년 최초의 비트코인 채굴 후 4년 주기로 도래한 반감기가 다시 돌아오고 있다. 과거 세 차례의 반감기를 거치며 상승했던 가격은 곧 도래할 4차 반감기를 맞아 어떤 움직임을 보일 것인가? 비트코인 사이클의 비밀을 밝혀내고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