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오창석, 이반 투르게네프 작품 속 냉철하고 이성적인 러시아 작가로 돌아오다

화제의 뮤지컬 <붉은 정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아름답고 고혹적인 뮤지컬로 재 탄생한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 뛰어난 실력의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의 열연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21상반기 최고의 화제작!(2021.03.05)

뮤지컬 <붉은 정원> 배우 오창석ㅣ사진 제공 kwave 

제작사 벨라뮤즈㈜가 뮤지컬 <붉은 정원> 공연 연장 소식과  함께 추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지난 2월 5일 개막하여 관객과 평단의 호평 속에 순항중인 뮤지컬 <붉은 정원>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주간 공연 기간을 연장하며, 배우 오창석을 추가 캐스팅 했다고 발표했다. 

수려한 외모와 섬세한 연기력, 뛰어난 가창력으로 뮤지컬 무대에 최적화된 배우라는 평을 받고 있는 오창석에게 이번 무대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이후 두 번째 도전이다. 

이성적이고 정중한 작가 빅토르役으로 합류하게 된 오창석은 “원하기만 하면 아버지는 몸짓 하나로도 무한한 신뢰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다. 나는 이지적이고 밝게 빛나는 아버지의 아름다운 얼굴을 들여다본 적이 있었다 - (발췌 이반 투르게네프, 『첫사랑』,민음사, 2003)” 라는 원작의 문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소설 속 등장 인물과 100%의 싱크로율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오창석은 “뮤지컬은 늘 도전해보고 싶은 영역이었다. 지난 해 짧게 경험했었던 뮤지컬이 새로운 도전에 대한 자극과 설렘을 주었기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한번 참여하고 싶었고, 좋은 작품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탄탄한 원작과 클래식한 음악, 우아한 분위기에 매료되었으며 무엇보다 뛰어난 창작진, 배우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중간에 투입되는 만큼 많은 부담이 있지만, 오히려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와 더불어 있는 러시아 3대 문호로 불리는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을 각색한 뮤지컬 <붉은 정원>은 서정미 넘치는 섬세한 문체와 잘 짜여진 작품 구성, ‘사랑’에 대한 감수성을 낭만적으로 표현한 원작의 특성을 그대로 살리며, 시적이고 아름다운 대사를 통한 사랑의 설렘과 열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웰메이드 작품이다. 

뮤지컬 '랭보’, ‘쓰릴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믿고 보는 배우 정상윤과 뮤지컬 ‘드라큘라’, ‘베르테르’, ‘다윈영의 악의기원’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은석, 뮤지컬 ‘호프’, ’귀환’, ‘최후진술’의 배우 김순택이 빅토르 役으로, 뮤지컬 ‘닥터지바고’, ‘아이다’,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배우 이정화와 뮤지컬 ‘로빈’, ’니진스키’, ’라루미에르’의 배우 최미소, 신예 전해주가 치명적인 매력의 당차고 도도한 ‘지나’ 役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첫사랑을 통해 사랑의 기쁨과 고통을 느끼기 시작한 소년 ‘이반’役으로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의 배우 조현우, 곽다인 그리고 연극 ‘렛미인’의 정지우가 무대에 오르고 있다. 

뮤지컬 ’라루미에르’,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벨라뮤즈㈜가 제작에 나섰으며, 국내 공연계가 가장 주목하는 창작진으로 꼽히는 뮤지컬 ‘까라마조프’의 작가 ‘정은비’와 뮤지컬 ‘줄리앤폴’의 작곡가 ‘김드리’가 의기투합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은 물론 뮤지컬 무대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오창석은 03월 26일 첫 공연을 목표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유니플렉스 2관에서 04월 18일까지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붉은정원> 보러가기


뮤지컬 <붉은정원>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붉은 정원>

일      시

2021. 02.05(금) ~ 04.18(일)

장      소

유니플렉스 2관

티  켓  가

로즈석 66,000원 / 가든석 55,000원 / 발코니석 44,000원

관람   시간

100분

관람   연령

만 15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예스24 (1544-6399, ticket.yes24.com)

주최 / 주관

벨라뮤즈㈜

문      의

02-3454-140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