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공부하는 엄마다] 평범한 두 아이 엄마의 고시 합격 풀 스토리
『나는 공부하는 엄마다』
“너희들 때문에 무언가를 포기하는 게 아니라 너희들 덕분에 무언가를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2021.01.13)
결혼하고, 임신하고, 두 아이의 엄마가 되고, 어느덧 30대 후반이 되고…… “하루 24시간이 모자라! 내 인생은 어딨는 거야?”라는 또래 엄마들의 아우성처럼, 그녀도 정신없이 살아가는 우리 주변의 평범한 여성이다. 그러나 그녀의 인생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나는 공부하는 엄마다』는 결혼 후 8년간 딴 자격증이 무려 10개, 심지어 대한민국 4대 고시 중 하나라는 임용고시에 도전해 1년 반 만에 합격증을 거머쥐고 ‘선생님’이라는 오랜 꿈을 이룬, ‘엄마공부 초고수’ 전윤희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또 가족의 행복과 공부라는 두 마리 토끼를 놓치지 않는 구체적인 ‘엄마 수험공부 비결’을 알려주는 이 책은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들에게 꿈을 찾을 도전의 용기를 불어넣어줄 것이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관련태그: 나는 공부하는 엄마다, 예스24, 채널예스, 고시, 여성자기계발, 추천도서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전윤희> 저13,500원(10% + 5%)
“너희들 때문에 무언가를 포기하는 게 아니라 너희들 덕분에 무언가를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대한민국 4대 고시 임용고시에 도전, 1년 반 만에 합격한 평범한 두 아이 엄마의 고시 합격 풀 스토리와 고3보다 치열한 엄마 공부의 모든 것 결혼하고, 임신하고, 두 아이의 엄마가 되고, 어느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