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프로이트 vs. 루이스, 단 하루의 세기적 만남! 연극 <라스트 세션>

막바지 연습 돌입, 개막 초읽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다음주 10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서 한국 초연 개막

▲ 연극 ‘라스트 세션’ 연습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신구, 이상윤, 이석준, 남명렬 (사진제공=파크컴퍼니)

다음주 10일(금) 국내 초연의 막을 올리는 연극 <라스트 세션(Freud's Last Session)>이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열띤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개막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구 · 남명렬은 완고한 성격의 ‘프로이트’로 완벽하게 변신, 시선만으로 상대방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자아내 연습실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에 이석준 · 이상윤은 그 위엄에 밀리지 않는 여유로운 표정으로 화답하며, 치열한 논쟁의 순간에도 유머를 즐기는 열정적인 성격의 ‘루이스’ 캐릭터를 선보였다. 4인 4색 매력으로 한국 초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네 명의 주역 배우들은 더블 캐스팅으로 무대에 오르는 동료 배우들의 연기를 진지하게 모니터하는 한편 쉬는 시간에도 서로 합을 맞춰보며 막바지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 연극 ‘라스트 세션’ 연습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신구, 이석준, 이상윤, 남명렬 (사진제공=파크컴퍼니)

한편 연극 <라스트 세션>은 20세기 무신론과 유신론을 대표하는 두 학자 ‘지그문트 프로이트’와 ‘C.S. 루이스’의 역사적인 만남을 성사시켜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영국이 독일과의 전면전을 선포하며 제2차 세계대전에 돌입한 1939년 9월 3일, 두 학자가 런던에서 만나 논쟁을 벌인다는 상상에 기반한 2인극이다. 

신과 종교, 삶과 죽음, 인간의 욕망과 고통에 대해 치열하고도 재치있는 논변을 쏟아내는 이 연극은 오프브로드웨이에서 2년 간 총 775회의 롱런 공연을 기록, 2011년 오프브로드웨이 얼라이언스 최우수신작연극상을 수상하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이번 한국 초연에서는 신구 · 남명렬이 ‘프로이트’ 역을, 이석준 · 이상윤이 ‘루이스’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른다. 

열기 가득한 연습 현장 공개로 이번 국내 초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연극 <라스트 세션>은 다음주 10일(금)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막을 올리며, 7/10(금)~7/19(일) 기간 내 관람 시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줄 사전 지식을 담은 ‘정보지(The Session Times)’를 증정한다.

(문의 나인스토리 02-3672-0900 /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예스24 1544-6399)



- 공연개요 -

공 연 명

연극 <라스트 세션(Freud's Last Session)>

공 연 장

예스24스테이지 3관 (종로구 대학로12길 21, 3층)

공연기간

2020년 7월 10일(금) ~ 9월 13일(일)

공연시간

화,수,금 오후 8시 / 목 오후 4시 / 토 오후 3시, 6시/
일 오후 2시, 5시

티켓가격

전석 55,000원

관람등급

14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90분

Mark St. Germain    

번    역

김승완

연     출

오경택    

출    연신구, 남명렬, 이석준, 이상윤

예 매 처

인터파크 / 예스24

제     작

㈜파크컴퍼니    

홍보마케팅㈜나인스토리 02-3672-0900

후      원

서울문화재단, ㈜알파측량기술단


연극<라스트세션> 공연 예매하러 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