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연습실 현장 공개

6월 30일(화) YES24 스테이지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올리버’ 역에 정문성, 전성우, 양희준이, ‘클레어’ 역에 전미도, 강혜인, 한재아가, ‘제임스’역에 성종완, 이선근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연습실 현장 (사진 제공 :: CJ ENM)
좌측 상단부터 올리버役 정문성-전성우-양희준,
클레어役 전미도-강혜인-한재아, 제임스役 성종완-이선근

창작 뮤지컬 흥행신화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제작: CJ ENM)이 6월 30일(화) 공연 개막을 하루 앞두고 섬세한 감성으로 가득한 연습실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막바지 연습 현장에서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열연으로 더 깊어지고 섬세해진 감정을 선보일 <어쩌면 해피엔딩> 배우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개막까지 하루 앞으로 다가온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많은 이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시즌 공연의 마지막 정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어느덧 3연을 맞이한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초연과 재연을 함께 한 기존 캐스트와 이번 시즌 새롭게 참여한 뉴 캐스트가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연습실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 나가고 있는 아날로그를 좋아하는 헬퍼봇5 '올리버' 역의 배우 정문성, 전성우, 양희준은 공개된 연습실 사진만으로 인간의 복잡한 감정을 배워가는 올리버의 순수하면서도 섬세한 감정을 탁월하게 표현해 기대를 모은다.

5에게는 없는 ‘사회적 기술’을 갖춘 헬퍼봇6 ‘클레어’ 역의 전미도, 강혜인, 한재아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입체적이고 복잡한 클레어의 감정변화를 각기 다른 매력과 해석으로 선보여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리버의 옛 주인 ‘제임스’ 역의 성종완, 이선근은 제임스의 따뜻함은 물론, 우체부, 모텔 주인 등 완벽한 멀티 역할을 소화하며 극의 활기를 불어넣는 팔색조 매력을 예고한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어온 <어쩌면 해피엔딩> 연습 현장에서 배우들은 순식간에 작품과 배역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연기 중인 배우들과 이를 지켜보고 있는 배우들 모두가 장면을 놓칠세라 집중하며, 매 순간 진지하게 캐릭터 연구에 몰두해온 8명의 배우들은 치열한 연습을 끝내고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매 시즌마다 높은 평점을 이어가며 사랑 받아온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세 번째 시즌을 맞아 과연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완성도 높은 이야기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 받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올 여름완벽한 캐스팅과 변함없는 작품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두드릴 예정이다. 특유의 감성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잠시 잊고 지냈던 섬세한 감정들을 일깨워 주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올리버’ 역에 정문성, 전성우, 양희준이, ‘클레어’ 역에 전미도, 강혜인, 한재아가, ‘제임스’역에 성종완, 이선근이 무대에 오르며, 더 깊어진 이야기로 오는 6월 30일부터 9월 13일까지 YES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The Musical MAYBE HAPPY ENDING)

공연기간

2020. 6. 30(화) ~ 2020. 9. 13(일)

공연장소

YES24스테이지 1관

티켓가격

R석 66,000원 / S석 44,000원

관람등급 

만 13세이상

출연배우

올리버: 정문성, 전성우, 양희준

클레어: 전미도, 강혜인, 한재아

제임스: 성종완, 이선근

창작진


작·작사 박천휴 / 작·작곡·편곡 윌 애런슨(WILL ARONSON) / 연출 김동연

음악감독 주소연 / 안무 송희진 / 무대·영상디자인 조수현

조명디자인 마선영 / 음향디자인 권지휘 / 의상디자인 도연

소품디자인 정이든 / 분장디자인 장혜진 / 무대감독 최서연 / 기술감독 이재은

주최/제작 

CJ ENM

제작대행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작품개발

우란문화재단

마케팅&홍보

㈜로네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공연 예매하러 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시와 소설

매 계절 발표된 좋은 시와 소설, 작가의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를 함께 엮어내는 ‘시소 프로젝트’의 첫 번째 책. 이번 책에는 2021년 봄부터 시작해 지난 한 해를 아름답게 물들인 여덟 작가의 작품을 담았고,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도 비하인드 스토리와 선정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포토그래퍼 사울 레이터의 최고 작품들

컬러 사진의 선구자 사울 레이터의 사진 에세이집. 미발표 유작을 수록해 그의 빛나는 순간을 완성했다. 1940년대 초기작부터 2000년대 후기작까지 엄선하여 그만의 시선이 어떻게 변화하고 완성되어가는지 엿볼 수 있다.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깊은 감동을 줄 사진과 글이 가득한 작품집.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새로운 이야기

추리와 로맨스 장르를 결합한 어린이 소설. 주인공 민준은 첫눈에 세미를 보자마자 마음을 빼앗기지만, 세미의 비밀이 드러나면서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주인공을 둘러싼 인물 간의 갈등과 내면을 다룬 이야기가 독특하고 신선하며, 거듭되는 반전은 추리 소설의 묘미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제대로 움직여야 통증이 사라진다

왜 다들 통증을 달고 살까? 대한민국 최초의 스포츠의학 전문가이자 국내 재활 치료 1인자인 홍정기 박사가 공개하는 움직임 회복 프로젝트.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EBS 클래스ⓔ 강의를 바탕으로 통증을 해소하고 바른 움직임을 찾을 수 있는 기적의 운동법을 소개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