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구내과병원> 전 배역 프로필 공개!

6/11(화) 오후 2시 1차 티켓오픈 환한 미소 가득한 프로필 사진 속 숨겨진 환자들 정체의 비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올 여름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신작 창작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오는 7월 5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한다. (2019. 06. 10)

오는 7월 5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는 신작 창작 뮤지컬 <구내과병원>이 내일(6/11, 화)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통통 튀는 유쾌함과 따뜻함이 물씬 묻어나는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구내과병원_프로필(구원장_김대현,유제윤).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프로필 (왼쪽부터) 구원장 役 김대현, 유제윤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이번 초연에서 구내과병원을 지키는 미스터리 원장 ‘구지웅’ 역을 맡은 김대현과 유제윤은 각각 흰색 의사 가운을 걸치고 실제 의사 못지않은 전문 의료진 포스를 풍기며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환자의 아픈 속을 꿰뚫어보는 듯한 냉철한 눈빛에 어딘가 속 깊은 인간미가 느껴지는 묘한 매력이 어우러져 ‘구지웅’이라는 캐릭터가 왜 그토록 오랜 시간 동안 구내과병원을 지켜왔는지 궁금케 한다.

 

 

구내과병원_프로필(기준_안지환,주하진).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프로필 (왼쪽부터) 장기준 役 안지환, 주하진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술김에 우연히 구내과병원에 들어오게 된 의대 졸업생 ‘장기준’ 역의 안지환, 주하진은 극중 자신의 할머니 진료기록을 품에 소중히 안고 있는 모습으로 신입 인턴의 풋풋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열정 가득, 촉망 받는 의대 수석 졸업생이라는 캐릭터에 꼭 맞는 옷을 입은 듯 두 사람의 순수하고 밝은 에너지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구내과병원_프로필(마간호사_김아영,김국희).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프로필 (왼쪽부터) 마간호사 役 김아영, 김국희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구내과병원의 유일한 간호사, 외강내유 순정파 ‘마영숙’ 역에 더블 캐스팅 된 김아영과 김국희는 병원 환자들의 차트를 모두 꼼꼼하게 챙기는 세심한 모습을 연출, 사랑스러우면서도 강단 있는 모습을 서로 다른 느낌으로 담아냈다.

 

 

구내과병원_프로필(환자단체_원종환,조훈,김수연,이세령,이아진,금조,문경초,최호승).jpg

           (왼쪽부터 시계방향) 원종환, 조훈, 김수연, 이세령, 이아진, 금조, 문경초, 최호승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밤마다 병원을 찾는 개성만점 환자들 역을 맡은 원종환, 조훈, 김수연, 이세령, 최호승, 문경초, 금조, 이아진은 밝은 바탕색에 잘 어울리는 환한 웃음으로 이 작품의 따뜻한 정서를 한층 끌어올렸다. 보기만 해도 훈훈함이 뚝뚝 묻어나는 사진 속에는 각각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대사들이 적혀있어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필에서 한 가지 눈여겨볼 점은 바로 구내과병원의 의료진 3인방 구원장과 기준, 마간호사의 뒤에는 진한 그림자가 찍힌 반면 매일 같이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뒤는 얼룩 하나 없이 깨끗하다는 점이다. 매일 밤 열두 시에만 문을 여는 ‘쏘울- 힐링 전문’ 구내과병원을 찾는 환자들은 결국 모두 죽은 이들의 영혼이기 때문에 그림자가 비칠 수 없는 것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흥미를 유발했다.

 

한편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혼수상태에 빠진 할머니를 돌보는 의대생 '장기준'이 술기운에 할머니를 닮은 뒷모습을 쫓다가 우연히 죽은 이들을 치료하는 '구내과병원'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약 2년 여의 개발기간을 거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구내과병원>은 죽은 이들의 아픔을 치료한다는 신선한 발상에 한국적 정서를 따뜻하게 녹여낸 작품으로, 톡톡 튀는 캐릭터들과 가슴을 울리는 진한 사연들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올 여름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신작 창작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오는 7월 5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며, 내일 오후 2시 예스24와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오픈을 한다. 7/5(금)~7/12(금) 기간 내 관람 시 프리뷰 공연 4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구내과병원> 

공연장 

예스24스테이지 3관 

공연기간 

2019.7.5(금) ~ 2019.9.1(일) 

공연시간 

화,목,금 오후 8시 / 수 오후 4시, 8시
토 오후 3시, 6시 30분 / 일 및 공휴일 오후 2시, 5시 30분 (*월 공연없음)
※ 7/6(토) 오후 6시 30분 - 1회 공연만 운영 

관람등급 

중학생이상 관람가 (만 13세 이상) 

티켓가격 

전석 60,000원 

러닝타임 

105분 (인터미션 없음) 

프로듀서 

이해만, 안혁원 

연출 

허연정 

안무 

홍유선 

작 

김정민 

작곡/음악감독 

성찬경 

출연 

원종환, 김수연, 김아영, 김대현, 유제윤, 이세령, 조훈
김국희, 최호승, 문경초, 금조, 안지환, 주하진, 이아진 

제작 

SAG, ㈜창작하는공간 

기획 / 개발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시즌2 

후원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홍보마케팅/문의 

㈜나인스토리 (02-3672-0900)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구내과병원]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예스24스테이지 3관
    • 등급: 만 13세 이상 (중학생이상 관람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