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 하이] 에어아시아에서 퀸즈 파크 레인저스까지
에어아시아에서 QPR까지, 나의 이야기
토니 페르난데스는 주요 사업 철학부터 삶의 전환점, 8501편 사고에 대한 대응에 이르기까지 인생 여정과 그동안 얻은 교훈을 털어놓는다. (2018. 12. 17)
『Flying High』 는 아시아 최초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의 꿈과 인생 이야기다. 소년 토니 페르난데스는 조종사, 레이싱 선수, 축구가 되기를 꿈꿨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꿈꿨던 것보다 더 멋진 일을 해냈다. 항공사를 설립했고, 포뮬러 원 팀을 인수했으며, 퀸즈 파크 레인저스의 회장이 됐다. 토니 페르난데스는 말레이시아에서 태어나 자랐고 열두 살에 영국 기숙학교에 들어가서 운동에 두각을 나타내며 동료애를 배웠다. 학교를 졸업한 뒤 미국과 호주를 여행하면서 긍정과 포용의 가치를 깨닫고 영향을 받아 열린 태도를 지향하는 사업 철학을 형성했다.
Flying High토니 페르난데스 저 | 트러스트북스
세상에 지름길은 없다. 토니 회장이 어린 시절 꿈을 이룰 수 있었던 원동력은 삶이 가져다준 기회를 모두 잡고 최선을 다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직도 수많은 도전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
관련태그: Flying High, 에어아시아, QPR, 페르난데스 회장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토니 페르난데스> 저13,500원(10% + 5%)
에어아시아에서 QPR까지, 나의 이야기! 『Flying High』는 아시아 최초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의 꿈과 인생 이야기다. 소년 토니 페르난데스는 조종사, 레이싱 선수, 축구가 되기를 꿈꿨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꿈꿨던 것보다 더 멋진 일을 해냈다. 항공사를 설립했고, 포뮬러 원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