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돌이킬 수 없는 약속』 베스트셀러 순위 역주행, 1위 등극

<집계기간 8월 16일 ~ 8월 22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일본 추리소설 『돌이킬 수 없는 약속』 베스트셀러 순위 역주행하며 새롭게 1위 등극, 전자책 분야에서는 스릴러 소설 『초크맨』, 『죽여 마땅한…』 각각 1,2위 차지했다. (2018. 08. 23)

193367424(1).jpg

 

 

예스24 8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추리소설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이 최근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순위 역주행을 시작한 가운데, 지난 주 보다 세 계단 상승하며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팟캐스트 부동산 분야 1위 ‘‘부동산 클라우드’를 진행하고 있는 김학렬(빠숑)의 『서울이 아니어도 오를 곳은 오른다』  는 여섯 계단 내려가 7위에 머물렀다.

 

여름 막바지에 접어든 가운데 에세이 열풍이 좀처럼 사그라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기분부전장애(가벼운 우울 증상이 지속되는 상태)를 가진 저자와 정신과 전문의와의 12주 간 대화를 엮어낸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2위를 유지했고, 따뜻한 시선과 섬세한 관찰로 SNS 상에서 수십만 부모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했던 그림에다 작가의 감성 가족 에세이 『완벽하게 사랑하는 너에게』 는 3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  양장 특별판은 전 주 대비 세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고, ‘곰돌이 푸’가 전하는 행복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는 두 계단 떨어진 10위로 다소 주춤했다. 현대인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는 19위로 순위권에 재등장했다.

 

이 밖에도 tvN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의 신간 『열두 발자국』  은 한 계단 오른 4위에 안착했고, 유시민 작가의 『역사의 역사』 는 두 계단 내려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100만부를 돌파한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은 한 계단 내려가 8위에 자리했고, 공지영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해리』  1편과 2편은 전 주 대비 각각 세 계단씩 떨어져 9위와 13위를 차지했다.

 

생후 15개월부터 7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한 안성맞춤 유아식 레시피를 소개한 『세상 편한 유아식판식』  은 11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등장했다. 한국인 최초로 옥스퍼드 대학 정교수가 된 세계적 수학자 김민형 교수의 명강의 내용을 담은  『수학이 필요한 순간』 은 두 계단 상승해 12위를 기록했다. 아이들에게 90가지 이상의 다양한 감정을 자연스럽게 알려주고 감수성을 길러주는 그림책 『고 녀석 맛있겠다 12권 세트』  특별 보급판은 14위로 순위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다. 우리 산사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를 기념해 유홍준 교수가 내놓은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 산사 순례』  는 전 주 보다 세 계단 떨어진 15위, 문유석 판사가 대한민국 사회의 불편한 진실을 이야기한 『개인주의자 선언』  은 다섯 계단 떨어져 16위에 머물렀다.

 

부동산 투자 전문가들의 강력 추천 신간 도서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는 두 계단 내려가 17위에 자리했고, 설민석 한국사 강사의 어린이 역사 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7』  은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떨어진 18위로 다소 주춤했다. 우화 속 주인공들이 살아가는 모습과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 속에서 자신을 들여다 보길 권하는 류시화 작가의 신작  『인생 우화』 는 한 계단 떨어진 20위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C. J. 튜더의 스릴러 장편소설  『초크맨』  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고, 서스펜스의 거장 반열에 오른 피터 스완슨의 또 다른 스릴러  『죽여 마땅한 사람들』  이 2위를 기록했다. 유시민 작가의  『역사의 역사』  는 3위를 차지하며 전자책에서도 인기를 과시했다.

 

 

 

 

예스24 8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완벽하게 사랑하는 너에게 

열두 발자국 

역사의 역사 

언어의 온도 (100만부 돌파 기념 양장 특별판) 

서울이 아니어도 오를 곳은 오른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00만 부 기념 특별 한정판) 

해리 1 

10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11 

세상 편한 유아식판식 

12 

수학이 필요한 순간 

13 

해리 2 

14 

고 녀석 맛있겠다 12권 세트 특별 보급판 

15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 신사 순례 

16 

개인주의자 선언 

17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18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7 

19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20

인생 우화 

 

 

문학

순위 

상품명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3

완벽하게 사랑하는 너에게 

언어의 온도 (100만부 돌파 기념 양장 특별판)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00만부 기념 특별 한정판) 

해리 1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해리 2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0 

인생 우화 

11 

모든 순간이 너였다 

12 

오버로드 13 

13 

앨리스, 너만의 길을 그려봐 

14 

고양이 1 

15 

고양이 2 

16 

82년생 김지영 

17 

아몬드  

18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19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20 

한때 소중했던 것들 

 

 

eBook

순위

상품명 

초크맨 

죽여 마땅한 사람들 

역사의 역사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오버 더 초이스 

열두 발자국 

혼자 공부법 

사피엔스 

10 

개인주의자 선언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소설을 읽는다는 건 내가 변하기 위한 일

    줄리언 반스의 신작. 영미문학의 대표작가답게 ‘소설은 이렇게 쓰는 장르’임을 입증해냈다. 엘리자베스 핀치라는 인물을 통해 진실의 아이러니를 들춰내고, 인간과 삶의 다면성을 지적으로 풀어냈다. 이 소설을 읽으며 타인을 이해하는 것이란, 내가 변하기 위한 일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제4회 사계절그림책상 대상 수상작!

    심사위원 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림책. 보름달이 환한 밤, 기억을 잃어버린 할머니는 여자아이로 변해 아이와 함께 우유갑 기차를 타고 할머니의 할머니를 만나러 간다. 꽃밥과 달전, 푸짐한 반찬들로 소담스럽게 차려진 할머니의 밥상은 한가위 보름달처럼 모두를 품어 안는 감동을 선사한다.

    캔버스 위에 펼쳐진 밤의 세계

    화가들에게 밤은 어떤 시간이었을까? 밤을 주제로 명작을 남긴 거장 16인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낸 정우철 도슨트의 신간. 책을 가득 채운 101점의 그림은 밤의 고요한 시간을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밤이 깊어질수록 별은 더 환해진다는 말처럼, 밤의 그림이 깊어질수록 감상의 여운은 길게 남는다.

    삶을 구할 수학

    피타고라스 정리, 근의 공식, 미적분이라는 말을 들을 때 무엇이 떠오르는가? 생멸을 반복하는 생명과는 다른, 시공간을 초월한 만고불변의 법칙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수학이 생명의 언어라면? 제목부터 아름다운 이 책은 수학이 삶을 이해하는 데, 살아가는데 어떤 도움을 주는지 일깨운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