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공연 생중계하는 ‘예스24 라이브’ 베타 서비스 실시

- 첫 예스24 라이브 베타 서비스로 오는 16일 오후 5시 정준영 팬미팅 무료 중계 예정 - 좋아하는 가수의 얼굴만 확대해 볼 수 있는 ‘너만 볼래’ 기능 탑재 - 관람객 피드백 반영해 올 하반기 중으로 정식 서비스 런칭 계획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공연 예매 사이트 예스24(대표 김기호·김석환, ticket.yes24.com)가 오는 7월 16일 오후 5시에 열리는 정준영 팬미팅의 생중계를 통해 예스24 라이브 베타 서비스를 첫 실시한다. (2017.07.13)

'예스24 라이브' 웹페이지.jpg

 

공연 예매 사이트 예스24(대표 김기호ㆍ김석환, ticket.yes24.com)가 오는 7월 16일 오후 5시에 열리는 정준영 팬미팅의 생중계를 통해 예스24 라이브 베타 서비스를 첫 실시한다.

 

예스24 라이브는 공연장이 멀어서 혹은 티켓이 매진되어서 볼 수 없던 공연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든 편하게 모바일로 관람할 수 있는 공연 생중계 서비스다. 특히 공연 감상 시 가수의 얼굴을 확대해서 볼 수 있는 ‘너만 볼래’ 기능을 탑재해 좋아하는 가수의 얼굴을 크고 자세하게 볼 수 있어 팬들로부터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스24 라이브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모바일 웹 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예스24 라이브 앱을 다운받아 관람할 수 있으며, 이번 정준영 팬미팅 라이브 베타 서비스는 첫 시연을 맞아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선재 예스24 ENT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준영 팬미팅 예스24 라이브 베타 서비스를 통해 관람객의 반응과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할 예정이며, 이를 반영해 올해 하반기 중으로 서비스 정식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스24 라이브 베타 서비스 및 라이브 서비스를 통한 공연 관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ticket.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라이브 서비스 웹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첨단 도시 송도를 배경으로 한 세태 소설

    제14회 혼불문학상 수상작. 화려한 고층 건물에 살고 있는 중산층부터 그들의 건물이 반짝일 수 있도록 닦아내는 청년 노동자까지 오늘날 한 도시를 구성하는 여러 계층의 서사를 써냈다. 그들의 몸을 통해 욕망과 상처로 얼룩진 저마다의 삶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사유와 성찰의 회복과 공간의 의미

    '빈자의 미학' 승효상 건축가가 마지막 과제로 붙든 건축 어휘 '솔스케이프’. 영성의 풍경은 파편화된 현대 사회에 사유하고 성찰하는 공간의 의미를 묻는다.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는 공간이야말로 건축의 본질이기에, 스스로를 어떻게 다듬으며 살 것인가에 대한 그의 여정은 담담한 울림을 선사한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을 만든다.

    마인드 셋 전문가 하와이 대저택이 인생철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제임스 알렌을 만났다. 인생의 벼랑 끝에서 집어 들었던 제임스 알렌의 책이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담담하게 써 내려갔다. 생각하는 대로 삶이 이루어지는 내면 생각의 힘과 그 실천법을 만나보자.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순간

    ‘이기주의 스케치’ 채널을 운영하는 이기주의 에세이. 일상의 순간을 담아낸 그림과 글을 통해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소재를 찾는 것부터 선 긋기, 색칠하기까지, 작가는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 인생이 배어 있다고 말한다. 책을 통해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마주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