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야음악회로 마무리하는 2016년

2016년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매년 12월 31일 열리는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는 성남아트센터의 연말연시 시즌을 대표하는 공연이다.

오클.jpg


2016년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가 올해도 어김없이 모스틀리필하모닉 오케스트라(박상현 지휘)와 가수 안치환, 소프라노 한경미, 테너 신동원, 바리톤 박정민과 함께 열릴 예정이다. 매년 12월 31일 열리는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는 성남아트센터의 연말연시 시즌을 대표하는 공연이다.


이번 2016년 제야음악회에서는 오페라 아리아, 가곡, 뮤지컬과 대중음악 히트송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채워진다. 지휘를 맡은 박상현 지휘자는 성악과 지휘를 모두 전공해 클래식과 팝스, 뮤지컬 장르를 넘나들며 청중의 가슴을 울리는 연주를 선사한다. 소프라노 조수미, 바리톤 김동규,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 첼리스트 장한나, 폴 포츠 등 국내외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박상현의 지휘로 음악을 들려 줄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2012년 창단 10주년을 맞이해 베토벤 전국 연구, 2013년 차이코프스키 교향곡 전곡 연주 시리즈, 2014년 모차르트 연주 시리즈, 2015년 클래식음악여행 시리즈를 바탕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클래식 공연을 만들어가고 있다.


가수 안치환과 소프라노 한경미, 테너 신동원, 바리톤 박정민의 출연으로 더욱 풍성한 제야연주회는 현재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2016년 마지막과 2017년의 처음을 클래식 음악으로 채우는 건 어떨까?

 

공연 문의 : 성남문화재단 031-783-8000

 

▶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