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노엘 맥라비, 캐나다의 피아니스트

노엘 맥라비 피아노 독주회 9월 28일 금호아트홀에서 열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노엘 맥라비는 CBC 데뷔 콘서트 아티스트 시리즈 등의 피아노콩쿠르에서 두각을 나타낸 캐나다 위니펙 출신의 피아니스트다.

0928 맥라비 전면.jpg

 

 

노엘 맥라비는 CBC 데뷔 콘서트 아티스트 시리즈 등의 피아노콩쿠르에서 두각을 나타낸 캐나다 위니펙 출신의 피아니스트다. 뉴잉글랜드 콘서바토리에서 석사학위를, 미시건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고 현재 동덕여자대학교 조교수와 부다페스트 국제 썸머 뮤직 페스티벌, 캐나다 성 앤드류 피아노 페스티벌의 일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남플로리다 대학의 스타인웨이 시리즈, 밴쿠버 쇼팽 소사이어티, 미국 메인주의 Eastport Arts Centre, 부다페스트의 리스트 아카데미 등에서 독주회를 열었으며 국내에서는 금호아트홀,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피아노 리사이틀 및 아시아 작곡가협회 주최로 독주회를 가진 바 있다. 또한 위니펙 심포니 오케스트라, 전주시향, 웨스트코스트 심포니 등과 협연한 경력이 있다.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는 노엘 맥라비는 CBC 라디오에 연주회가 중계된 적이 있으며 최근에는 인터내셔널 피아노와 KBS의 클래식 오디세이에도 출연하였다.


이번 독주회에서는 쇼스타코비치의 <24개의 전주곡과 푸가>, 슈베르트의 <방랑자 환상곡> 등을 피아노 선율로 만날 수 있다. 공연은 9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금호아트홀에서 열린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당신의 잠재력을 펼쳐라!

2007년 출간 이후 17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뇌과학 지식, 새로운 사례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 최신판. 창의성과 사고력을 키우려는 학생부터 집중력을 잃어버린 직장인까지 몰입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나에게 맞는 몰입법으로 내 안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보자.

할머니가 키운 건 다 크고 튼튼해!

『당근 유치원』 안녕달 작가의 열한 번째 그림책. 토끼 할머니와 돼지 손주의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를 담았다.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으로 자란 오동통한 동식물과 돼지 손주의 입에 쉴틈없이 맛있는걸 넣어주는 할머니의 모습은 우리 할머니를 보는 것 같이 정겹다. 온 세대가 함께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40년간 집을 지은 장인의 통찰

로빈 윌리엄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인들은 마크 엘리슨에게 집을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그가 뉴욕 최고의 목수라서다.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고 최고가 된 사람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신념, 재능, 원칙, 실패, 부 등 저자가 집을 지으며 깨달은 통찰에 주목해보자.

150만 구독자가 기다렸던 빨모쌤의 첫 책

유튜브 '라이브 아카데미'를 책으로 만나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말하는 빨모쌤. 실제로 영어가 쓰이는 걸 많이 접하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힘’을 키우길 바란다고 제안한다. 수많은 영어 유목민이 선택한 최고의 유튜브 영어 수업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