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한아, 수석 호른의 아름다움

김한아 호른 리사이틀 9월 11일 금호아트홀에서 열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공연에서는 아니시모프, 베른하르트 크롤, 조아키노 로시니, 니콜라스 크러프트 등 유명 호른작곡가의 작품 뿐 아니라 작곡가 민찬홍의 <The Ocean>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연주되어 호른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다.

포스터_김한아.jpg

 

김한아 호른 리사이틀이 9월11일 저녁 7시30분 광화문 금호아트홀에서 열린다.


다채로운 음색을 자랑하는 호르니스트 김한아는 열 살부터 호른을 시작해 한예종 음악원 졸업, 독일로 유학해 로베르트 슈만 뒤셀도르프 국립음대(Robert Schumann Musik Hochschule)에서 실내악 최고연주자과정을 수료했다. 10대 때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며 일찍이 두각을 나타내었고, 서울 윈드 앙상블 및 크누아(KNUA, Korean National University of Arts) 윈드 앙상블과 협연하며 연주자로서 인정을 받았다.


귀국 후 국내 유명 교향악단의 객원 수석으로 활동하였으며, 2008년부터 2013년까지 지휘자 금난새가 이끄는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호른수석을 역임하였다. 특히 타 예술 장르와의 협업에도 큰 관심을 가진 그녀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의 협업으로 새로운 장르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프로젝트 공연그룹인 얼리버드프로젝트(Earlybird Project)와 함께 홍콩의 초청을 받아 블로우업(Blow-up)을 공연하였다. 


호르니스트 김한아는 현재 춘천시립교향악단의 호른수석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실내악 단체 <체임버 앙상블 하늬바람>, <바움 실내악단>의 단장을 맡아 한국 실내악의 발전과 부흥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아니시모프, 베른하르트 크롤, 조아키노 로시니, 니콜라스 크러프트 등 유명 호른작곡가의 작품 뿐 아니라 창작뮤지컬 ‘빨래’를 작곡하여 제4회 더 뮤지컬어워즈에서 작사작곡상을 수상한 작곡가 민찬홍(한국예술종합학교 작곡과 졸업)의 <The Ocean>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연주되어 호른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