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한아, 수석 호른의 아름다움

김한아 호른 리사이틀 9월 11일 금호아트홀에서 열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공연에서는 아니시모프, 베른하르트 크롤, 조아키노 로시니, 니콜라스 크러프트 등 유명 호른작곡가의 작품 뿐 아니라 작곡가 민찬홍의 <The Ocean>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연주되어 호른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다.

포스터_김한아.jpg

 

김한아 호른 리사이틀이 9월11일 저녁 7시30분 광화문 금호아트홀에서 열린다.


다채로운 음색을 자랑하는 호르니스트 김한아는 열 살부터 호른을 시작해 한예종 음악원 졸업, 독일로 유학해 로베르트 슈만 뒤셀도르프 국립음대(Robert Schumann Musik Hochschule)에서 실내악 최고연주자과정을 수료했다. 10대 때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며 일찍이 두각을 나타내었고, 서울 윈드 앙상블 및 크누아(KNUA, Korean National University of Arts) 윈드 앙상블과 협연하며 연주자로서 인정을 받았다.


귀국 후 국내 유명 교향악단의 객원 수석으로 활동하였으며, 2008년부터 2013년까지 지휘자 금난새가 이끄는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호른수석을 역임하였다. 특히 타 예술 장르와의 협업에도 큰 관심을 가진 그녀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의 협업으로 새로운 장르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프로젝트 공연그룹인 얼리버드프로젝트(Earlybird Project)와 함께 홍콩의 초청을 받아 블로우업(Blow-up)을 공연하였다. 


호르니스트 김한아는 현재 춘천시립교향악단의 호른수석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실내악 단체 <체임버 앙상블 하늬바람>, <바움 실내악단>의 단장을 맡아 한국 실내악의 발전과 부흥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아니시모프, 베른하르트 크롤, 조아키노 로시니, 니콜라스 크러프트 등 유명 호른작곡가의 작품 뿐 아니라 창작뮤지컬 ‘빨래’를 작곡하여 제4회 더 뮤지컬어워즈에서 작사작곡상을 수상한 작곡가 민찬홍(한국예술종합학교 작곡과 졸업)의 <The Ocean>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연주되어 호른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