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울림 챔버, 독일로의 가을여행

어울림 챔버 제 15회 정기연주회 9월 23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다양한 음악, 다양한 형태의 실내악’을 선사하는 어울림 챔버는 다양한 레퍼토리 연구 및 시도를 통해 실내악 연주의 사명감을 가지고 음악의 즐거움을 누리고자 결성되었다.

0923 어울림챔버_전면.jpg

 

‘다양한 음악, 다양한 형태의 실내악’을 선사하는 어울림 챔버는 다양한 레퍼토리 연구 및 시도를 통해 실내악 연주의 사명감을 가지고 음악의 즐거움을 누리고자 결성되었다.

 

피아노에는 서울대학원을 졸업하고 서울시향, 코리안 챔버 오케스트라, 경북 신포니에타 등과 협연, 현재 경북대학교 예술대 교수로 재직 중인 이은숙 피아니스트와 독일 쾰른 국립음대를 졸업하고 국제대 교수로 재직 중인 황효숙 피아니스트, 연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러시아 카잔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청주시립교향악단 협연 등을 한 이정식 피아니스트, 독일 뤼백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고 라이란트팔츠 주립 아카데미 마스터클래스가 초빙된 천슬기 피아니스트가 무대에 오른다.

 

바이올린에는 유남규, 원훈기, 조미형 바이올리니스트가, 첼로에는 박태형, 임현숙, 강찬욱, 첼리스트, 클라리넷은 황수희 연주자의 음색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독일로의 가을여행’을 주제로 독일의 내노라하는 작곡가의 작품을 골라 연주한다. 슈만의 <피아노 3중주 A단조>, 브람스의 <클라리넷 3중주 A단조>와 <피아노 5중주 F단조>, 멘델스존의 <피아노 트리오 1번 D단조>를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은 9월 23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열린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