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베이스 바리톤 박경태, 풍부한 성량으로 가을을 노래하다

베이트 바리톤 박경태 독창회 〈Souvenir〉 9월 1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독창회는 ‘Souvenir'를 공연타이틀로 서늘한 가을밤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스터_박경태.jpg

 

깊은 음색과 풍부한 성량으로 감동을 전하는 베이스 바리톤 박경태의 독창회가 오는 9월 10일 오후 7시30분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다.


따뜻하고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주목을 받아온 베이스바리톤 박경태는 경희대학교를 졸업하고 독일로 유학했다. 독일 유학 당시, Kassel Musikakademie 정기 오페라 <마적>, <마님이 된 하녀> 오페라 공연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귀국 후에도 다양한 연주활동을 이어간 박경태는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국립오페라단과 청주예술오페라단의 <Don Giovanni>, 서울시 오페라단 <Andrea Chenier> 등 다수의 오페라 작품의 주?조연으로 출연해 전문 연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부천시립교향악단과 <바흐요한수난곡>, 서울바흐솔리스텐(마사키 스즈키 지휘)과 <바흐 b단조미사>를 협연하기도 하였다.


이번 독창회는 ‘Souvenir'를 공연타이틀로 서늘한 가을밤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만의 <Dichterliebe, Op.48(시인의 사랑)>을 비롯하여 슈베르트, 후고 볼프 등 낭만시대의 거장들의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반주로는 피아니스트 장지연이 함께하여 더욱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좋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