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바리톤 이규석, 슈만을 노래하다

바리톤 이규석 독창회 9월 28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공연은 베토벤의 <꽃물들인 리본으로>를 비롯한 가곡과 브람스, 슈만의 가곡집 <리더크라이스>에 수록된 여러 곡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0928 바리톤 이규석 전면.jpg

 

기품있는 음색과 탁월한 무대매너를 지닌 바리톤 이규석이 9월 28일 독창회를 연다.


이규석은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독일 슈투트가르트 국립음대 대학원을 졸업했다. 국립오페라단의 <피가로의 결혼>에서 피가로 역으로 데뷔한 이후 <카르멘>, <피델리오>, <바스티앙과 바스티엔> 등의 오페라에서 수십 여회 주역을 놓치지 않았다. 특히 모차르트와 로시니 작품의 전문가수로 실력을 인정받아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오페라뿐 아니라 바흐 칸타타나 다수 오라토리오 작품에서도 독창자로 출연했다. 파나마국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 서울시향 등 유수의 오케스트라와도 협연해 왔다. 현재 동덕여대 성악과에 재직하면서 후학을 양성하는 한편 왕성한 연주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독창회에서는 피아니스트 김소강과 호흡을 맞춘다. 김소강은 연세대 음악대학원을 졸업하고 독일 드레스덴 국립음대를 최우수로 졸업했다. 드레스덴 오페라 콩쿠르에서 상임 반주자로 있었으며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연세대학교에 출강한다.


공연은 베토벤의 <꽃물들인 리본으로>를 비롯한 가곡과 브람스, 슈만의 가곡집 <리더크라이스>에 수록된 여러 곡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9월 28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열린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