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피아니스트 한방원, 베토벤을 무대에 올리다

피아니스트 한방원의 <불멸의 연인>(Immortal beloved) 9월 1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공연에서는 1812년 베토벤이 쓴 수신인이 정확치 않은 3통의 편지에 착안해 베토벤의 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올리니스트 이성주, 첼리스트 양지욱이 함께한다.

포스터.jpg

 

피아니스트 한방원의 <불멸의 연인>이 9월 1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열린다.


피아니스트 한방원은 서울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클리블랜드 음악원에서 학위를 취득, 국내와 국외를 넘나들며 350여회의 리사이틀 반주를 거쳤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립예술대 교수, 한국예술종합학교 강사, 한국반주협회 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성신여대 대학원에서 반주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1812년 베토벤이 쓴 수신인이 정확치 않은 3통의 편지에 착안해 베토벤의 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올리니스트 이성주, 첼리스트 양지욱이 함께한다.

 

바이올리니스트 이성주는 줄리어드 음대를 졸업하고 KBS교향악단, 서울시향, 시애틀심포니 등 국내외 오케스트라와 협연해 왔다. 2012년 한국공연예술경영인협회 주관 올해의 공연예술가상을 받았고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교수이다.


첼리스트 양지욱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독일 Freiburg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인천시향 수석을 역임하고 현지 인천시향 단원, Cellista 첼로앙상블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헨델 ‘유다스 마카베우스’ 주제에 의한 12개의 변주곡>, 피아노와 첼로를 위한 소나타 F장조,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위한 소나타 C단조 세 곡을 들려준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기획사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