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피아니스트 한방원, 베토벤을 무대에 올리다

피아니스트 한방원의 <불멸의 연인>(Immortal beloved) 9월 1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공연에서는 1812년 베토벤이 쓴 수신인이 정확치 않은 3통의 편지에 착안해 베토벤의 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올리니스트 이성주, 첼리스트 양지욱이 함께한다.

포스터.jpg

 

피아니스트 한방원의 <불멸의 연인>이 9월 1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열린다.


피아니스트 한방원은 서울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클리블랜드 음악원에서 학위를 취득, 국내와 국외를 넘나들며 350여회의 리사이틀 반주를 거쳤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립예술대 교수, 한국예술종합학교 강사, 한국반주협회 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성신여대 대학원에서 반주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1812년 베토벤이 쓴 수신인이 정확치 않은 3통의 편지에 착안해 베토벤의 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올리니스트 이성주, 첼리스트 양지욱이 함께한다.

 

바이올리니스트 이성주는 줄리어드 음대를 졸업하고 KBS교향악단, 서울시향, 시애틀심포니 등 국내외 오케스트라와 협연해 왔다. 2012년 한국공연예술경영인협회 주관 올해의 공연예술가상을 받았고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교수이다.


첼리스트 양지욱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독일 Freiburg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인천시향 수석을 역임하고 현지 인천시향 단원, Cellista 첼로앙상블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헨델 ‘유다스 마카베우스’ 주제에 의한 12개의 변주곡>, 피아노와 첼로를 위한 소나타 F장조,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위한 소나타 C단조 세 곡을 들려준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기획사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