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름방학, 청소년을 위한 클래식 바캉스

8월 16일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개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음악을 추구하는 윈드 앙상블 "Ensemble Allegro"가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호른 등 다양한 관악기의 매력을 선사하고, 어려운 클래식 음악을 청소년들이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해설이 붙는다.

[yes24]청소년음악회.jpg

 

무더운 여름방학, 학업에 지치고 문화생활이 부족한 청소년들을 위한 시원한 음악회가 열릴 예정이다.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음악을 추구하는 윈드 앙상블 "Ensemble Allegro"가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호른 등 다양한 관악기의 매력을 선사하고, 어려운 클래식 음악을 청소년들이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해설이 붙는다.


맨하탄 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고 군포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수석을 역임한 플루티스트 이인, 독일 자브뤼켄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고 현재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수석 단원, 서울솔리스텐 윈드오케스트라 음악감독 지휘자를 맡고 있는 오보이스트 이형규, 독일 함부르크 국립음대를 졸업하고 뮤즈윈드오케스트라 악장, 서울솔리스텐윈드오케스트라 악장을 맡은 클라리네티스트 김민조, 바순은 동아콩쿨 1위 후 경기도립오케스트라 수석을 역임한 김용원, 네덜란드 헤이그 왕립음악원에서 수학하고 한양대 겸임교수로 출강하는 오른 연주자 소진선이 청소년들에게 익숙한 레퍼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바흐의 <예수는 나의 기쁨>, 모차르트의 <반짝반짝 작은 별 주제에 의한 12개의 변주곡>,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모음곡,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 등을 만날 수 있다.


8월 16일 저녁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가 여름방학을 맞이한 청소년의 문화감성 계발에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기획사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