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 연재종료 > 뚜루와 함께 고고씽~
이 남자들의 속사정 2
『당신이라는 안정제』
때때로 불안하고 언제나 불편하지만 "행복"이라는 "모호한 관념어"의 실체를 볼 수 있을 거라는 희망에 오늘도 어제의 근면함과 성실함으로 살아가는 우리.
당신이라는 안정제 김동영,김병수 공저 | 달
이 책 『당신이라는 안정제』는 환자와 그 환자의 주치의가 공동으로 집필했지만 절대 조울증이나 불안장애 그리고 공황장애를 다룬 의학도서로 봐서는 안 된다. 그저 서로 다른 시각으로 그것을 바라보는 일기 정도가 어울릴 것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눈팅만 하던 뚜루가 2005년 10월 26일 대단한 결심을 하고 YES블로그를 시작했으며, 장문의 화려한 리뷰에 글발 현저하게 미달되던 뚜루는 ‘에라 모르겠다’ 그림으로 리뷰를 올리기 시작했다. 그러다 얼떨결에 1년을 그림으로 일상과 리뷰를 동시에 올리는 나름 부지런한 블로그 생활을 하던 중 YES 블로그 축제에서 영광스럽게도 네티즌 대상을 거머쥐는 불가사의한 일을 겪게 되었고, 급기야 채널예스에 칼럼까지 올리게 됐다.
<김동영>,<김병수> 공저12,420원(10% + 5%)
나는 당신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하지만 난 당신에게 절대적으로 의지합니다 수 년 전, 미국 횡단 여행기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 거야』라는 책을 출간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김동영은 갑자기 자신에게 찾아온 불청객 ‘공황장애’ 그리고 함께 따라오는 ‘불안’과 ‘우울’의 감정으로 꽤나 오랫동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