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전자책 단말기 체험관 ‘크레마 라운지’ 오픈

9호선 신논현역 역사에 전자책 체험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 ‘크레마 라운지’ 마련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직접 비교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온라인과 모바일 주문 후 라운지에서 직접 찾아가는 픽업 서비스 11월 내 시작 예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crema)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신개념 팝업스토어 ‘크레마 라운지(crema lounge)’를 30일 신논현역 역사에 오픈한다

 

예스24_크레마-라운지-오픈(2.jpg예스24_크레마-라운지-오픈(3.jpg

 

서울시메트로9호선㈜와 예스24가 함께 오픈하는 ‘크레마 라운지’는 연간 1,500만명 이상의 유동인구를 가진 신논현역 역사에 위치하여 많은 시민들이 자유롭게 전자책 단말기로 독서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crema 1)’과 프론트 라이트가 탑재된 E-잉크 단말기 ‘크레마 샤인(crema shine)’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예스24는 ‘크레마 라운지’에서 매주 한 권의 도서를 종이책으로 함께 소개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11월 중에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주문한 상품을 ‘크레마 라운지’에서 찾아가는 픽업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크레마 라운지’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예스24_크레마-라운지-오픈(1.jpg

 

예스24 최성열 마케팅 팀장은 “더욱 많은 독자들이 eBook과 전자책 단말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크레마 라운지’를 오픈했다”며, “부담 없이 방문하여 책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예스24는 오픈을 기념하여 ‘크레마 라운지’에서 전자책 단말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전자책 단말기 케이스와 동구리 쇼핑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도서 구매 시에는 ‘추억의 종이뽑기’ 이벤트를 통해 『열린책들 세계문학 베스트 세트 30』, 셈을 할 줄 아는 까막눈이 여자 저자 친필 사인본 등을 쇼퍼백과 함께 증정한다.

 

 

 

 

[추천 기사]

예스24, ‘1000만 회원 돌파’ 기념 사은대잔치
- 번역가, 서평가들과 함께한 ‘2014 예스24 문학캠프’
- 『미생-아직 살아있지 못한 자』 동명 드라마 방영에 힘입어 1위
- 크레마 원 구입하면, 95만원 상당 전자책 증정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아직도 플라톤을 안 읽으셨다면

플라톤은 인류 사상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서양 철학은 플라톤에 대한 각주라고 평한 화이트헤드. 우리가 플라톤을 읽어야 하는 이유다. 아직 그의 사유를 접하지 않았다면 고전을 명쾌하게 해설해주는 장재형 저자가 쓴 『플라톤의 인생 수업』을 펼치자. 삶이 즐거워진다.

시의 말이 함께하는 ‘한국 시의 모험’ 속으로

1978년 황동규의 『나는 바퀴를 보면 굴리고 싶어진다』를 시작으로 46년간 한국 현대 시의 고유명사로 자리매김한 문학과지성 시인선. 이번 600호는 501부터 599호의 시집 뒤표지 글에 쓰이는 ‘시의 말’을 엮어 문지 시인선의 고유성과 시가 써 내려간 미지의 시간을 제안한다.

대나무 숲은 사라졌지만 마음에 남은 것은

햇빛초 아이들의 익명 SNS ‘대나무 숲’이 사라지고 평화로운 2학기의 어느 날. 유나의 아이돌 굿즈가 연달아 훼손된 채 발견되고,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소문과 의심 속 학교는 다시 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소문 속 세 아이의 진실 찾기가 지금 펼쳐진다.

성공을 이끄는 선택 기술

정보기관의 비밀 요원으로 활동하며 최선의 의사결정법을 고민해 온 저자가 연구하고 찾아낸 명확한 사고법을 담았다. 최고의 결정을 방해하는 4가지 장애물을 제거하고 현명한 선택으로 이끄는 방법을 알려준다. 매일 더 나은 결정을 위해 나를 바꿀 최고의 전략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