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추석맞이 다양한 문화 이벤트

온 가족이 함께 문화 즐기는 추석 추석 연휴, 도서,전자책,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기획 할인전 열어 집에서 즐기는 독서 삼매경, 가족들과 누리는 문화 나들이, 풍성한 문화 추석 풍경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대체휴일제 적용으로 길어진 추석 연휴를 앞두고, 독서와 공연, 영화 관람 등 다채롭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예스24_도서_추석-만화-선물

 

어릴 적 동심 일깨우는 만화 삼매경


예스24는 오는 9월 19일까지 역사, 순정, 로맨스, 액션, 웹툰 등 각양각색의 만화 세트를 만날 수 있는 ‘추석 만화 선물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만화 세트를 구매하는 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카드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세트 구매자에게는 권기수 화가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동구리 종이 가방’을 제공하여 센스 있는 책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주문금액별 최대 7,000원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길고 긴 귀향길에 만화책 시리즈를 모두 가져가기 힘들다면, 인기 만화 시리즈를 전자책으로 만나보자. 예스24는 ‘만화 정주행 정복’ eBook 이벤트를 마련해 <짱>, <진격의 거인>, <소년탐정 김전일> 등 만화 대표 3대 출판사인 대원씨아이, 학산문화사, 서울문화사의 인기 만화를 할인 판매한다. 오는 9월 17일까지 eBook 만화 1만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화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eBook 만화를 구매하는 전원에게는 허영만 작가의 <허허 동의보감 1>을 무료로 증정한다. 

 

긴 연휴, 로맨스 연재 소설에 빠져 보자


모처럼 긴 연휴 기간, 달달한 로맨스 소설에 푹 빠지고 싶은 이를 위해 예스24 e연재(estory.yes24.com)에서는 9월 4일부터 1주일간 2,900원만으로 450여편의 연재 소설을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추석 연휴 기간에는 e연재 무제한 정액권인 ‘VIP소설클럽’ 1주일 이용권을 2,900원에 만나볼 수 있게 한 것. 이 밖에도 예스24 e연재에서 엄선한 완결 소설 기획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예스24_eBook_만화-정주행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문화 나들이


예스24에는 연휴 동안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외출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뮤지컬 <위키드>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7일, 9월 9일, 9월 10일(5회차) 공연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함께 뮤지컬 나들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한 이들을 위로할 재기발랄하고 신나는 공연들도 눈에 띈다. 뮤지컬 <프리실라>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BC카드 결제고객에 한해 4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개그우먼들의 맹활약이 돋보이는 코믹컬 <드립걸즈>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조선영 컨텐츠미디어 팀장은 “대체휴일제가 올해 처음으로 적용되면서 모처럼 길어진 연휴를 맞아, 가족이 다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전 및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 미처 즐기지 못했던 문화를 마음껏 누리며, 고마운 이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맞이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서]

→추석 맞이 만화 분야 도서 기획전 ‘추석 만화 선물 세트’ 바로가기 (클릭)

[전자책]

→ 추석 맞이 만화 eBook 기획전 ‘만화 정주행 정복’  바로가기 (클릭)

 

[공연]

→뮤지컬 <위키드> 추석 연휴 할인 혜택 바로가기 (클릭)

뮤지컬 <프리실라> 추석 연휴 할인 혜택 바로가기 (클릭)


코믹컬 <드립걸즈>추석 연휴 할인 혜택 바로가기 (클릭)


 

 


 

[추천 기사]

- 이기진 “딴짓의 고수? 그런 생각 안 해봤는데”
- 추석연휴 극장가 대결, <타짜2> <루시> <두근두근 내 인생>
-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세계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 죄 없는 사람이 죄인이 되는 부조리의 시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조예은 작가의 서늘한 호러 소설

외증조모의 죽음과 유언으로 90년이 넘은 적산가옥에 살게 된 주인공. 일제 강점기 시대와 2020년대 현재를 넘나들며, 적산가옥이 숨기고 있었던 괴기한 비밀이 조금씩 흘러나오게 된다. 이번 소설로 작가는 귀신 보다 더 무서운 인간의 탐욕을 호러라는 장르를 통해 집중 조명한다.

우연과 실패가 만든 문명사

인간이 최상위 포식자가 된 비결은 무엇일까? 이 책은 우연과 실패에 주목한다. 비효율적인 재생산, 감염병에 대한 취약성, DNA 결함 등이 문명사에 어떻게 작용했는지 밝힌다. 인간을 이해하기 위해 단 세 권의 책만 꼽으라면 『총균쇠』 『사피엔스』 그리고 『인간이 되다』이다.

내 모양의 삶을 빚어가는 여정

글 쓰는 사람 김민철의 신작 산문집. 20년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파리에 머물며 자신에게 필요했던 ‘무정형의 시간’ 속에 담아낸 이야기를 전한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해 온 도시, 파리에서 좋아하는 것들을 되찾고, 내가 원하는 모양의 삶을 빚어가는 작가의 낭만적인 모험을 따라가 보자.

틀린 문제는 있어도, 틀린 인생은 없는 거야!

100만 독자의 '생각 멘토' 김종원 작가의 청소년을 위한 인생 철학 에세이. 인생의 첫 터널을 지나는 10대들을 단단하게 지켜줄 빛나는 문장들을 담았다. 마음을 담은 5분이면 충분하다. 따라 쓴 문장들이 어느새 여러분을 다정하게 안아줄테니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