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감만족 체험형 페스티벌이 대세

바비큐, 기타교실, 북토크, 피크닉 등 다양한 컨셉의 참여형 페스티벌 개최 예스24, 5천원 예매 할인쿠폰과 페스티벌 잇 아이템 경품 등 마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 해 여름 휴가 패턴은 ‘힐링’에서 새로운 것을 즐기고 경험하는 ‘체험형’으로 바뀌는 추세다. 이 같은 ‘체험형’ 열풍이 페스티벌에서도 불고 있다. 이에 공연 예매 사이트 예스24(대표 김기호, ticket.yes24.com)는 역동적인 휴가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방방곳곳에서 골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예스24_페스티벌 이벤트.jpg

 

예스24가 제안하는 페스티벌의 첫 타자는 충남 홍성군에서 열리는 ‘홍성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이다. 기존의 캠핑과 공연이 결합된 이색적인 페스티벌로, 7월 25일~ 7월 27일까지 청운대학교에서 열린다. 홍성에서 생산되는 한우와 삼겹살을 바비큐로 즐기면서 3일 동안 ‘서머 쿨 재즈’, ‘어번 나이트’, ‘보헤미안 랩소디’ 3가지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인기 뮤지션을 만나볼 수 있다. 청운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캠핑과 기숙사 숙박도 가능하다. 티켓은 예스24에서 1일권 2만 원, 바비큐 테이블 이용권 5만 원에 예매할 수 있다.

 

국내 대표 뮤직 페스티벌 기획사 ‘그린플러그드’에서 개최하는 ‘원파인데이’는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음악, 영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감성페스티벌로 정재형, 몽니, 슈가볼, 스탠딩에그 등 감성 아티스트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아티스트가 직접 찾아가 아침을 깨워주는 기상 서비스 모닝엔젤, 아티스트로부터 직접 악기를 배우는 기타교실,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북토크 등 다양한 감성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7월 27일까지 진행되는 2차 조기 예매 기간을 이용하면 금?토 양일권 공연 티켓을 선착순 1000매 한정으로 55,000원에, 토?일 티켓은 500매 한정으로 7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름의 특권이라고 할 수 있는 풀파티 페스티벌 ‘슈퍼엑스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8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 파크 수영장에서 열린다. ‘슈퍼엑스썸머 페스티벌’은 패리스 힐튼, 블랙아이드피스의 타부 등 최고의 라인업과 함께 거품(이비자 에스푸마)파티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페스티벌이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니, 최고의 공연과 풀파티 모두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티켓 가격은 1일권 16만 원, 2일권 30만 원.

 

예스24_페스티벌 포스터.jpg

 

이 밖에도 낭만적인 가을에 즐길 수 있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이 10월 3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은 자연환경 속에서 재즈의 선율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형 페스티벌이다. 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물론, 재즈에 익숙하지 않은 대중들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르투로 산도발, 파키토 드리베라, 도미닉 밀러 등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와 함께라면 최고의 가을 밤을 보낼 수 있다. 티켓 예매 가격은 성인 기준 1일권 4만 5천 원, 2일권 7만 원, 3일권 9만 원이며. 청소년은 1일권 3만 원이다.

 

예스24는 전국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8월 17일까지 ‘가장 가고 싶은 페스티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트래블러스 피크닉 매트, 카드케이스, 선샤인 롤 선캡을 증정한다.

 

이선재 예스24 ENT사업 본부장은 "단순히 보는 공연으로 그치지 않고 오감으로 느끼는 페스티벌이 늘어나고 있다"며 "색다른 페스티벌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공연을 소개하는 한편 할인쿠폰과 경품 등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공연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bit.ly/1mUAPf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티벌 일정(날짜순)

//bit.ly/1mUAPf2

7월 25~27일 / 홍성리듬앤바비큐페스티벌 / 충남 홍성 청운대학교 캠퍼스
8월 15~16일 / 슈퍼엑스썸머페스티벌       /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 수영장
8월 29~31일 / ONE FINE DAY                 /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10월 3~5일  /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

 


 

[추천 기사]

- 성석제 신작 소설과 아이티 혁명사
- 조국 교수가 털어놓은, 조국 이야기
- 영화전문기자 주성철이 말하는 영화 감상법
- 히가시노 게이고가 10년간 고민한 『몽환화』
- 11년 만에 나온 전경린의 소설집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