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감만족 체험형 페스티벌이 대세

바비큐, 기타교실, 북토크, 피크닉 등 다양한 컨셉의 참여형 페스티벌 개최 예스24, 5천원 예매 할인쿠폰과 페스티벌 잇 아이템 경품 등 마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 해 여름 휴가 패턴은 ‘힐링’에서 새로운 것을 즐기고 경험하는 ‘체험형’으로 바뀌는 추세다. 이 같은 ‘체험형’ 열풍이 페스티벌에서도 불고 있다. 이에 공연 예매 사이트 예스24(대표 김기호, ticket.yes24.com)는 역동적인 휴가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방방곳곳에서 골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예스24_페스티벌 이벤트.jpg

 

예스24가 제안하는 페스티벌의 첫 타자는 충남 홍성군에서 열리는 ‘홍성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이다. 기존의 캠핑과 공연이 결합된 이색적인 페스티벌로, 7월 25일~ 7월 27일까지 청운대학교에서 열린다. 홍성에서 생산되는 한우와 삼겹살을 바비큐로 즐기면서 3일 동안 ‘서머 쿨 재즈’, ‘어번 나이트’, ‘보헤미안 랩소디’ 3가지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인기 뮤지션을 만나볼 수 있다. 청운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캠핑과 기숙사 숙박도 가능하다. 티켓은 예스24에서 1일권 2만 원, 바비큐 테이블 이용권 5만 원에 예매할 수 있다.

 

국내 대표 뮤직 페스티벌 기획사 ‘그린플러그드’에서 개최하는 ‘원파인데이’는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음악, 영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감성페스티벌로 정재형, 몽니, 슈가볼, 스탠딩에그 등 감성 아티스트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아티스트가 직접 찾아가 아침을 깨워주는 기상 서비스 모닝엔젤, 아티스트로부터 직접 악기를 배우는 기타교실,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북토크 등 다양한 감성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7월 27일까지 진행되는 2차 조기 예매 기간을 이용하면 금?토 양일권 공연 티켓을 선착순 1000매 한정으로 55,000원에, 토?일 티켓은 500매 한정으로 7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름의 특권이라고 할 수 있는 풀파티 페스티벌 ‘슈퍼엑스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8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 파크 수영장에서 열린다. ‘슈퍼엑스썸머 페스티벌’은 패리스 힐튼, 블랙아이드피스의 타부 등 최고의 라인업과 함께 거품(이비자 에스푸마)파티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페스티벌이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니, 최고의 공연과 풀파티 모두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티켓 가격은 1일권 16만 원, 2일권 30만 원.

 

예스24_페스티벌 포스터.jpg

 

이 밖에도 낭만적인 가을에 즐길 수 있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이 10월 3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은 자연환경 속에서 재즈의 선율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형 페스티벌이다. 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물론, 재즈에 익숙하지 않은 대중들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르투로 산도발, 파키토 드리베라, 도미닉 밀러 등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와 함께라면 최고의 가을 밤을 보낼 수 있다. 티켓 예매 가격은 성인 기준 1일권 4만 5천 원, 2일권 7만 원, 3일권 9만 원이며. 청소년은 1일권 3만 원이다.

 

예스24는 전국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8월 17일까지 ‘가장 가고 싶은 페스티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트래블러스 피크닉 매트, 카드케이스, 선샤인 롤 선캡을 증정한다.

 

이선재 예스24 ENT사업 본부장은 "단순히 보는 공연으로 그치지 않고 오감으로 느끼는 페스티벌이 늘어나고 있다"며 "색다른 페스티벌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공연을 소개하는 한편 할인쿠폰과 경품 등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공연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bit.ly/1mUAPf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티벌 일정(날짜순)

//bit.ly/1mUAPf2

7월 25~27일 / 홍성리듬앤바비큐페스티벌 / 충남 홍성 청운대학교 캠퍼스
8월 15~16일 / 슈퍼엑스썸머페스티벌       /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 수영장
8월 29~31일 / ONE FINE DAY                 /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10월 3~5일  /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

 


 

[추천 기사]

- 성석제 신작 소설과 아이티 혁명사
- 조국 교수가 털어놓은, 조국 이야기
- 영화전문기자 주성철이 말하는 영화 감상법
- 히가시노 게이고가 10년간 고민한 『몽환화』
- 11년 만에 나온 전경린의 소설집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조예은 작가의 서늘한 호러 소설

외증조모의 죽음과 유언으로 90년이 넘은 적산가옥에 살게 된 주인공. 일제 강점기 시대와 2020년대 현재를 넘나들며, 적산가옥이 숨기고 있었던 괴기한 비밀이 조금씩 흘러나오게 된다. 이번 소설로 작가는 귀신 보다 더 무서운 인간의 탐욕을 호러라는 장르를 통해 집중 조명한다.

우연과 실패가 만든 문명사

인간이 최상위 포식자가 된 비결은 무엇일까? 이 책은 우연과 실패에 주목한다. 비효율적인 재생산, 감염병에 대한 취약성, DNA 결함 등이 문명사에 어떻게 작용했는지 밝힌다. 인간을 이해하기 위해 단 세 권의 책만 꼽으라면 『총균쇠』 『사피엔스』 그리고 『인간이 되다』이다.

내 모양의 삶을 빚어가는 여정

글 쓰는 사람 김민철의 신작 산문집. 20년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파리에 머물며 자신에게 필요했던 ‘무정형의 시간’ 속에 담아낸 이야기를 전한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해 온 도시, 파리에서 좋아하는 것들을 되찾고, 내가 원하는 모양의 삶을 빚어가는 작가의 낭만적인 모험을 따라가 보자.

틀린 문제는 있어도, 틀린 인생은 없는 거야!

100만 독자의 '생각 멘토' 김종원 작가의 청소년을 위한 인생 철학 에세이. 인생의 첫 터널을 지나는 10대들을 단단하게 지켜줄 빛나는 문장들을 담았다. 마음을 담은 5분이면 충분하다. 따라 쓴 문장들이 어느새 여러분을 다정하게 안아줄테니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