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컴백 콘서트 <컨티뉴엄>
대한민국 최고의 R&B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5년만의 귀환! 9집 앨범 발매 및 컴백 스페셜 콘서트 “컨티뉴엄” 개최
2009년 콘서트 이후 솔로 활동에 매진해 왔던 최고의 보컬리스트 환희와 브라이언이 플라이투더스카이로 5년 만에 다시 뭉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지난 1월부터 재결합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플라이투더스카이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오는 5월 20일 9집 앨범의 신곡을 공개한다. 또한 6월 6일부터 8일까지 컴백 스페셜 콘서트 “컨티뉴엄” (부제 The Return)를 개최한다.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릴 이번 컴백콘서트는 9집 앨범의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은 물론, ‘Day By Day’, ‘가슴 아파도’, ‘Missing You’, ‘남자답게’, ‘습관’, ‘그대는 모르죠’, ‘중력’ 등 대중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명품 히트곡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대한민국 R&B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환희와 브라이언은 한층 더 강력해진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매력적인 하모니를 들려준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번 컴백 스페셜 콘서트 ‘’컨티뉴엄”을 통해 그간 팬들에게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모습을 숨김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환희, 브라이언 두 사람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완벽한 퍼포먼스, 세련된 무대매너는 물론, 환희와 브라이언 두 사람이 지난 15년간 함께 해온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팬들에게 하고 싶었던, 듣고 싶었던 이야기를 함께 나눌 준비를 하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5년이라는 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하는 무대가 매우 그리웠다. 이번 콘서트가 변함없이 우리의 음악을 사랑해주고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콘서트를 준비하는 소감을 밝혔다.
6월 6일부터 8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컴백 스페셜 콘서트 “컨티뉴엄”은 5월 12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예스24(//ticket.yes24.com/)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공연문의: 02-749-9037)
[추천 기사]
- 박범신의 새 소설 『소소한 풍경』외
-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 5월 16일 예매 시작
- 우리나라에서 과소평가 받는 ‘자넷 잭슨’
- 영국 보이밴드의 미래, 카이저 치프스
- <날 보러 와요>, 연극이 주는 강력한 힘
관련태그: 플라이투더스카이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14,900원(19% + 1%)
R&B최강 듀오가 돌아온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R&B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이름만으로도 느껴지는 그들의 음악 히스토리 다시 돌아온 그들의 이야기가 이제 시작된다. Fly To The Sky 9th Album [Continuum] 가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각자의 음악 활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