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성공,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
<소울리스> 1월 16일 개봉 화려한 인생에 찾아온 일생일대 대반전
남 부러울 것 없는 상류층 삶을 살던 남자가 자신과 정 반대의 삶을 살고 있는 한 여자를 만나면서 겪는 인생 전환기를 그린 영화 <소울리스>가 1월 16일 개봉한다.
영화 <소울리스>가 마침내 오는 1월 1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소울리스>는 젊은 나이에 자수성가 하며 직업, 돈, 명예 어느 것 하나도 부족할 것 없이 살던 주인공 ‘맥스’가 여자와 술, 마약에 빠져 방탕한 삶을 보내던 중 자신과 전혀 다른 삶을 자유롭고 정의롭게 살아가던 여인 ‘율리아’를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삶의 의미를 되찾는 이야기를 그렸다.
소위 잘 나가는 금융회사 대기업 간부 ‘맥스’는 영화 <다섯명의 신부들>에서 열연을 펼치며 러시아에서 가장 핫한 남자 배우로 떠오른 ‘다닐라 코즐로브스키’가 맡아 풍족하지만 빈 껍데기 같은 인생에 회의를 느끼는 한 남자의 고뇌를 몰입도 있게 소화해 냈다. 또 그가 사랑에 빠지는 당차고 씩씩한 여인 ‘율리아’ 역은 매력적인 외모의 신예 배우 ‘마리야 안드리바’가 맡아 열연을 펼치며 영화 <제9중대>, <나는, 인어공주>, <다크 아워>에서 주, 조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아르투르 스몰랴니노프’가 극중 ‘아브데이’ 역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지금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의미 있는 작품 철학을 엿볼 수 있는 수작으로 평가 받은 <소울리스>는 2013 GOLDEN EAGLE AWARD 수상과 더불어 2013 BEST FEATURE FILM에 노미네이트 되는 쾌거를 이루는 등 그 작품성을 널리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영화 속 주인공들의 뜨거운 삶을 연기한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력은 관객들의 찬사를 이끌며 당시 러시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했다.
1월 1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함께 공개된 <소울리스>의 메인 포스터는, 고뇌에 잠긴 주인공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러한 주인공의 모습과 그의 뒤에 서 있는 고급 승용차는 서로 대조를 이루며 화려한 생활을 하고 있지만 굶주린 영혼과 삶의 회의로 가득 차 있는 주인공의 생활을 짐작하게 한다. 더욱이 먹구름이 낀 듯 어두은 회색 빛의 하늘은 풍요로운 주인공의 앞날에 순탄지 않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음을 예고하고 있으며, ‘화려한 성공, 돈의 유혹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 이라는 카피는 상류층 삶에 익숙해 진 주인공의 모습 이면에 숨겨 진 어떠한 다른 모습이 가려져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소울리스>는 오는 1월 16일 개봉되어 삶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겨 줄 전망이다.
[추천 기사]
관련태그: 소울리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