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형돈이와 대준이 <원 힙합 파티> 출격! 힙합 파티, 함께 해볼라고?

에픽하이, 칸토, GRAY, 뮤지, 데드엔트 무브먼트에 이어 <원 힙합 파티> 스페셜 게스트로 최종 낙점! 걸출한 입담+유쾌한 퍼포먼스로 ‘파티’ 분위기 최고조 기대! “힙합과 함께 최고의 연말 보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해 각종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 등을 종횡무진하며 ‘최고 대세’로 등극한 ‘형돈이와 대준이(정형돈, 데프콘)’가 올 연말 유일한 힙합 파티인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에 ‘스페셜 게스트’로 전격 출연을 결정, 올해 ‘파티 피플’들에게 가장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각종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 등을 종횡무진하며 ‘최고 대세’로 등극한 ‘형돈이와 대준이(정형돈, 데프콘)’가 올 연말 유일한 힙합 파티인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에 ‘스페셜 게스트’로 전격 출연을 결정, 올해 ‘파티 피플’들에게 가장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에픽하이와 신예 래퍼 칸토와 GRAY,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를 통해 DJ로 변신예정인 뮤지와 국내 최고 DJ 크루 ‘데드엔드 무브먼트(DDND MVNT)’ 등 최초 라인업 공개 후 힙합 매니아와 파티 피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은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는 그간 ‘스페셜 게스트’ 공개를 두고 다양한 추측이 쏟아진 바 있다.


‘형돈이와 대준이’ 측은 “틀이 짜여진 콘서트가 아니라 힙합을 매개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파티’라는 점이 ‘형돈이와 대준이’가 추구하는 컨셉과 일치해 전격 출연을 결정했다”며 출연 배경을 설명했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일명 ‘코믹 갱스터랩’을 통해 재치 있는 생활밀착형 가사와 독특한 컨셉으로 데뷔 후 국내 가요계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지난 해 12월 <카운트다운 서울 2013 > 이후 오랜만에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내는 ‘형돈이와 대준이’는 관객을 ‘들었나 놨다’하는 입담과 특별한 무대 장치 없이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퍼포먼스와 래핑으로 ‘힙합 파티’에 딱 맞는 아티스트라는 평이다.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를 주최/주관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페스티벌 사업팀 측은 “’형돈이와 대준이’의 합류로 올 연말 연인, 친구 등 신나게 유쾌한 ‘힙합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올해 최고 대세 장르인 ‘힙합’과 함께 유쾌한 연말을 계획하는 분이라면 ‘원 힙합 파티’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는 올해 대중들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단숨에 ‘대세 장르’로 자리매김한 힙합을 주제로 획일화된 콘서트와 페스티벌 형식에서 벗어나 클럽이 아닌 ‘호텔’이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열리는 최초의 ‘힙합 파티’다. 오는 12월 21일(토)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개최되는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는 오는 11월 20일(수)까지 500장 한정 조기 할인 예매(5만 5천원)을 실시하며 예스24(www.yes24.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미성년자 관람불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 ONE HIPHOP X PARTY
    • 부제: 원 힙합 파티
    • 장르: 콘서트
    • 장소: 워커힐 비스타홀
    • 등급: 15세이상 관람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차가운 위트로 맛보는 삶의 진실

문장가들의 문장가, 김영민 교수의 첫 단문집. 2007년부터 17년간 써 내려간 인생과 세상에 대한 단상을 책으로 엮었다. 예리하지만 따스한 사유, 희망과 절망 사이의 절묘한 통찰이 담긴 문장들은 다사다난한 우리의 삶을 긍정할 위로와 웃음을 선사한다. 김영민식 위트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책.

누구에게나 있을 다채로운 어둠을 찾아서

잘 웃고 잘 참는 것이 선(善)이라고 여겨지는 사회. 평범한 주인공이 여러 사건으로 인해 정서를 조절하는 뇌 시술을 권유받는다. 그렇게 배덕의 자유를 얻으며, 처음으로 해방감을 만끽한다. 선과 악이라는 이분법에서 벗어나 ‘조금 덜 도덕적이어도’ 괜찮다는 걸 깨닫게 해줄 용감한 소설.

그림에서 비롯된 예술책, 생각을 사유하는 철학책

일러스트레이터 잉그리드 고돈과 작가 톤 텔레헨의 생각에 대한 아트북. 자유로운 그림과 사유하는 글 사이의 행간은 독자를 생각의 세계로 초대한다. 만든이의 섬세한 작업은 '생각'을 만나는 새로운 경험으로 독자를 이끈다. 책을 펼치는 순간 생각을 멈출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삶

베스트셀러 『채소 과일식』 조승우 한약사의 자기계발 신작. 살아있는 음식 섭취를 통한 몸의 건강 습관과 불안을 넘어 감사하며 평안하게 사는 마음의 건강 습관을 이야기한다. 몸과 마음의 조화로운 삶을 통해 온전한 인생을 보내는 나만의 건강한 인생 습관을 만들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