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가위 TV 추석특선영화 ‘볼거리 풍성’

극장 천만 관객 <도둑들> <광해: 왕이 된 남자> 첩보영화의 진수 <본 아이덴티티> 시리즈도 눈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한가위 추석특선 영화가 그 어느 때보다도 푸짐하다. 극장가에서 엄청난 흥행몰이를 했던 국내외 영화를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집에서 편하게 감상 할 수 있는 기회이다. 천만 관객이 든 두 편의 영화 <도둑들>과 <광해: 왕이 된 남자>도 만나 볼 수 있다.

한가위 추석특선 영화가 그 어느 때보다도 푸짐하다. 극장가에서 엄청난 흥행몰이를 했던 국내외 영화를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집에서 편하게 감상 할 수 있는 기회이다. 천만 관객이 든 두 편의 영화 <도둑들>과 <광해: 왕이 된 남자>도 만나 볼 수 있다.

 

추석전야인 9월 17일에는 박신양이 출연한 <박수건달(SBS)>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잠시 후 자정 직후인 18일 오전 0시 40분에는 류승룡과 임수정, 이선균이 열연한 <내 아내의 모든 것(MBC)>를 방영한다.

 

9월 18일 수요일에는 배두나와 하지원이 주연한 <코리아(KBS2)>를 시작으로 국산 명품 애니매이션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EBS)>, 가수 비(정지훈)와 유준상, 신세경이 주연한 <알투비:리턴투베이스(KBS2)>, 첩보영화의 신기원을 이룩한 <본 아이덴티티(KBS1)>를 방영한다.

 

movie_imageCAABADHP.jpg

 

9월 19일 목요일에는 뮤지컬에서도 큰 활약 중인 황정민과 엄정화의 <댄싱퀸(KBS1)>을 비롯하여 장동건이 출연한 <마이 웨이(MBC)>, 맷 데이먼의 <본 슈프리머시(KBS1)> 를 늦은 밤 감상할 수 있다. 네티즌 영화평점으로는 <본 슈프리머시>가 전작인 <본 아이덴티티>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았을 정도로 작품성이나 흥행면에서 높은 호응을 받았다.

 

9월 20일 금요일에는 <평양성(SBS)>, <파파로티(SBS)>, <이장과 군수(SBS)>, <도둑들(SBS)>이 편성되었다. 또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KBS2)>, <늑대소년(KBS2)>, <전우치(EBS)> 그리고 애니매이션 <소중한 날의 꿈(EBS)>도 방영한다. 한편 올해 1월 개봉한 하정우, 한석규, 전지현, 류승범, 이경영 등이 출연한 <베를린(MBC)>도 TV 전파를 타게 된다.

 

9월 21일 토요일에는 천만 관객 신기록을 세운 이병헌과 류승룡, 한효주가 열연한 <광해, 왕이 된 남자(KBS2)>를 비롯하여 임수정과 말의 진한 우정과 감동을 그려낸 <각설탕(EBS)>도 볼 수 있다.

 

한편 추석 극장가에서는 <관상>과 <몬스터대학교>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 <스파이> <슈퍼배드2>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같은 블록버스터 홍수를 이룬 가운데 홍상수 감독의 <우리 선희>가 상영된다.

 

movie_imageCAMCATJ3.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최경진

지구에 춤을 추러 온 화성인입니다. 여행과 영화 감상을 좋아하며, 책을 사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잘 읽지는 못하고 쌓아만 둡니다.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춤을 추는 게 삶의 목표입니다.

오늘의 책

이 세계가 멸망할지라도, 우리는 함께 할 테니

사랑은 우리를 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만든다. 그래서일까. 최진영 작가의 이번 소설집에는 사랑과 사람을 지키려는 마음으로 가득하다. 전쟁, 빈부격차 등 직면해야 할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하면서도 그 속에 남아 있는 희망을 놓치지 않았다. 2024년 올해 꼭 읽어야 할 한국단편소설집 중 하나.

동시대 가장 주목받는 SF 작가 켄 리우의 단편집

『종이 동물원』 작가 켄 로우가 다시 한번 독보적인 13편의 단편소설로 돌아왔다. 다양한 주제와 강렬한 역사의식을 바탕으로 중국의 당나라 시대부터 근미래의 우주까지 시공간을 넘나들며, 기상천외하고 대담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강렬한 표제작 「은랑전」은 할리우드 영화로도 제작될 예정.

고객의 행동을 읽어라!

침대 회사 시몬스를 ‘침대를 빼고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이끈 김성준 부사장의 전략을 담았다. 고객의 행동을 관찰하고 심리를 유추해 트렌드를 만든 12가지 비밀 코드를 공개한다. 알리지 않아도 저절로 찾아오게 만드는 열광하는 브랜드의 비밀을 만나보자.

우리의 세계를 만든 유목민들의 역사

세계사에서 유목민은 야만인 혹은 미개한 종족으로 그려져 왔으며 역사 속에서 배제되어 왔다. 이 책은 정착민 중심의 세계사에 가려져왔던 절반의 인류사를 들여다본다. 대륙을 방랑하며, 자연의 흐름에 따라 살며, 문명과 문명 사이 연결고리가 된 유목민들의 삶은 오늘날 우리에게도 울림을 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