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표절 논란’ 김미경, 베스트셀러 10위 내 2권 포진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 2위 서정태 『그냥 덮어둘 일이지』, 송호근 『그들은 소리 내 울지 않는다』 등 연륜 있는 작가 인기 전자책 로맨스 장르소설 강세 속 찰스 두히그 『습관의 힘』, 스티브 하비 『내남자 사용법』 선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3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과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이 지난주에 이어 순서대로 1위부터 4위를 기록했다. 『김미경의 드림 온』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한 5위에 올랐다.

예스24 3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과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이 지난주에 이어 순서대로 1위부터 4위를 기록했다. 『김미경의 드림 온』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한 5위에 올랐다.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앉은 6위를 차지했다.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아홉 계단 오르며 7위에 자리잡았고, TV 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를 모은 일본 의학박사 나구모 요시노리의 『1일 1식』은 지난주 9위에서 한 계단 오른 8위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과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 순위에서 나란히 두 계단씩 하락하며 각각 9위와 10위에 머물렀다.

『오두막』의 작가 윌리엄 폴 영의 신작 『갈림길』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떨어진 11위를 기록했다. 여성이 아름답고 강하게 살 수 있는 방안을 담은 이케다 다이사쿠의 『100자의 행복』은 12위로 순위권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미당 서정주의 아우인 우하 서정태 시인의 27년만의 신작 『그냥 덮어둘 일이지』는 13위로 첫 진입했다. EBS 프로그램 역사채널e의 내용들을 간추려 모은 책 『역사e』는 14위로 지난주보다 두 계단 떨어졌고, 리더를 전략가로 만드는 하버드 최고의 전략 강의를 엮은 신시아 몽고메리 교수의 『당신은 전략가입니까』는 15위로 처음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서울대 송호근 교수의 이 시대 50대 인생 보고서 『그들은 소리 내 울지 않는다』 또한 16위로 처음 순위권에 등장했다. 『퇴마록』의 20주년을 맞아 출간한 『퇴마록 외전』은 예약판매로 17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고, 유아 놀이용 『인형의 집 스티커북』은 18위를 차지했다. 일본의 베스트셀러 작가 미카미 엔의 『비블리아 고서당 사건수첩』과 세계적인 석학 하워드 교수의 삶의 지혜를 담은 『하워드의 선물』은 나란히 여섯 계단 하락하며 각각 19위와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잔인한 향기』가 지난주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장르소설 『허그 허그』는 여섯 계단 상승한 2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위험한 복수』는 3위로 첫 진입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한 계단 떨어진 4위에 자리잡았다. 5위부터 8위까지는 모두 신작으로 채워졌다. 로맨스 장르소설 『아이스 블루』는 5위,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6위, 오프라 윈프리 쇼에 출연해 유명해진 러브코치 스티브 하비의 『내남자 사용법』은 7위,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불새 그 남자의 연인』은 8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로맨스 장르소설 『공주 연생』『크로스파이어 중독』 1, 2권 세트가 9위와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