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송중기의 늑대소년 500만 명 돌파 기염

내가 살인범이다, 150만 명 달성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1월 15일 개봉하는 「자칼이 온다」는 예스24 영화 예매율 2위에 올랐다. 송지효가 킬러 역을, 김재중이 톱스타 역을 맡았다. 톱스타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은 킬러 그 주변을 둘러싼 소동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송지효, 김재중 외에도 코미디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배달수가 출연한다.

송중기가 주연한 「늑대소년」이 누적관객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주간 흥행수익 1위를 지켰다. 보통 인간과는 다른 존재로 태어난 소년이 한 소녀의 보살핌을 받으며 인간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소녀의 역할은 박보영이 맡았다. 개봉 3주차에 접어드는 이 작품은 경쟁작이 많지 않은 가운데 앞으로도 흥행이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주 개봉한 「내가 살인범이다」는 흥행순위 2위에 올랐다. 1주일 만에 누적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 현재는 153만 명을 기록했다. 연쇄살인을 일으킨 살인자가 공소시효가 끝난 뒤 자서전을 출간한다. 책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유명인이 된 살인범, 그리고 그를 어떻게든 잡으려고 하는 형사 사이에 벌어지는 사건을 표현했다. 박시후가 살인범을, 정재영이 형사 역을 소화했다.

 

첩보영화의 고전 '007 시리즈'의 「007 스카이폴」은 3위, 「광해, 왕이 된 남자」는 4위를 기록했다. 각각 누적관객 수로는 220만 명, 1,182만 명이다. 11월 8일에 나란히 개봉한 「업사이드 다운」과 「나우이즈굿」은 5위와 6위를 차지했다.

 

 

11월 15일 개봉한 「자칼이 온다」는 예스24 영화 예매율 2위에 올랐다. 송지효가 킬러 역을, 김재중이 톱스타 역을 맡았다. 톱스타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은 킬러 그 주변을 둘러싼 소동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송지효, 김재중 외에도 코미디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배달수가 출연한다. 「자칼이 온다」와 동시에 개봉한 「브레이킹 던 part 2」는 주말 동안 1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늑대소년」의 독주에 제동을 걸기 시작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