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외모 콤플레스 남자, 짝사랑 여인 쟁취하려고… - 「강철대오 : 구국의 철가방」

용의자 X, 광해, 007 스카이폴, 1위를 두고 격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산 코미디 영화 「강철대오 : 구국의 철가방」도 10월 25일 개봉했다.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로 이성 관계에 자신을 잃은 주인공 강대오. 그가 한눈에 반한 여주인공 예린은 혁명 투사가 이상형이다. 그녀의 사랑을 쟁취하고자 강대오는 팔자에 없던 혁명 투사를 자처하게 된다. 김인권이 강대오 역을 연기했다.

지난 주에 개봉한 「용의자 X」가 흥행순위 1위에 올랐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일본작가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용의자 X의 헌신』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이미 일본에서 영화로 만들어졌고 한국에서는 류승범이 주연을 맡으며 화제가 되었다. 우발적으로 살인을 저지른 모녀를 지키기 위해 이웃에 사는 천재 수학자가 알리바이를 설계하는 내용을 그렸다. 개봉한 뒤 1주일 만에 관객 84만 명을 달성했다.

 

향후 흥행수익을 예측할 수 있는 예매율 순위 1위는 「007 스카이폴」이 차지했다. 약 반세기 동안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007 시리즈는 첩보 영화의 고전이다. 이번 시리즈는 제임스 본드 50주년 기념작이기도 하다. 제임스 본드 역에 다니엘 크레이그, 본드 걸로 나오미 해리스와 베레니스 말로가 출연한다. 10월 25일 개봉.

 

국산 코미디 영화 「강철대오 : 구국의 철가방」도 10월 25일 개봉했다.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로 이성 관계에 자신을 잃은 주인공 강대오. 그가 한눈에 반한 여주인공 예린은 혁명 투사가 이상형이다. 그녀의 사랑을 쟁취하고자 강대오는 팔자에 없던 혁명 투사를 자처하게 된다. 김인권이 강대오 역을 연기했다.

 

 

「광해, 왕이 된 남자」는 누적관객 수 1,000만 명을 돌파했다. 소지섭이 청부살인자로 나온 「회사원」은 개봉 2주차에 100만 명 관객을 동원했다. 허진호 감독의 야심작이자 장동건과 장쯔이, 장백지가 출연해 화제가 된 「위험한 관계」는 흥행에 실패하며 28만 명 동원에 그쳤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