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계에서 매일마다 상연되는 연극, 아워타운

손톤 와일더 원작의 「아워타운」이 9월 18일부터 10월 14일까지 명동예술극장에서 상연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손톤 와일더 원작의 「아워타운」이 9월 18일부터 10월 14일까지 명동예술극장에서 상연한다. 전세계에서 하루도 거르지 않고 공연되는 작품이라 평가 받는 이 작품은 1938년 퓰리처상 수상작이기도 하다. 평범한 일상을 그리면서도 세상과 인생, 순간의 소중함 등을 표현했다.

손톤 와일더 원작의 「아워타운」이 9월 18일부터 10월 14일까지 명동예술극장에서 상연한다. 전세계에서 하루도 거르지 않고 공연되는 작품이라 평가 받는 이 작품은 1938년 퓰리처상 수상작이기도 하다. 평범한 일상을 그리면서도 세상과 인생, 순간의 소중함 등을 표현했다. 2010년 대한민국연극대상 연출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한태숙이 연출을 맡았다.

 

Untitled-1.jpg

 

FTISLAND 콘서트가 9월 1일과 9월 2일 이틀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2012년 일본투어에서 6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FTISLAND는 그간 해외활동을 위해 잠시 국내 활동은 뜸한 상태였다. 콘서트는 지정 좌석제로 진행되며 R석은 88,000원 S석은 77,000원이다.

 

힙합 르네상스를 위해 뭉친 'Show me the Money' 콘서트가 9월 21일 악스 코리아에서 개최된다. 가리온, 더블K, MC스나이퍼, 버벌진트, 45RPM, 주석, 후니훈 등이 자리를 빛낼 이 날 공연은 1층 스탠딩 2층 지적좌석제로 이루어지며 예매 가격은 44,0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