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너무 거칠어서 방송불가였던 안영미, 강유미의 드립

국내최초 코믹컬을 표방하는 ‘드립걸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최초 코믹컬을 표항하는 ‘드립걸즈’는 9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 선다. 한국 개그계에 여풍을 일으킨 강유미, 안영미, 김경아, 정경미가 출연한다. 현장에서는 방송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거친 발언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국내최초 코믹컬을 표항하는 ‘드립걸즈’는 9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 선다. 한국 개그계에 여풍을 일으킨 강유미, 안영미, 김경아, 정경미가 출연한다. 현장에서는 방송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거친 발언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Untitled-2.jpg

 

‘2012 글로벌개더링 코리아(Global Gathering Korea 2012)’가 10월 5일과 10월 6일, 이틀간 열린다. 지난 3년간 한강 난지 공원에서 개최된 댄스 뮤직 패스티벌로, 올해에는 새로운 장소에서 선을 보인다. 정가 165,000원인 2일권을 1,000매 한정으로 1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도심 친화형 뮤직패스티벌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10월 20일에서 1월 21일까지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다. 1차로 발표한 라인업에는 검정치마, 불독맨션, 장기하와 얼굴들, 10CM, 박지윤 등이 포함되었다. 2일권은 14만 원, 1일권은 8만 8천 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8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