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박해일의 코미디 멜로 <경주>, 크랭크인
경주에서 펼쳐지는 1박 2일의 엉뚱하고 가슴 설레는 여행담을 그린 장률 감독의 코미디 멜로 <경주>에 배우 박해일과 신민아가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 : 채널예스
2013.08.26
작게
크게


제목 없음.png


장률 감독의 특별한 코미디 멜로 <경주>에 배우 박해일과 신민아가 캐스팅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경주>는 1박 2일동안 경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남녀의 엉뚱하고 재기발랄한 여행담을 그린 코미디 멜로 영화. 장률 감독의 이전 작품에서도 엿볼 수 있었던 담담하면서도 소박한 유머와 따뜻한 시선에 풋풋한 설렘이 더해져 대중성을 높일 예정이다. 장률 감독은 <망종> <중경> <두만강>으로 칸 영화제, 베를린 국제영화제, 파리 국제영화제, 시애틀 국제영화제 등 해외 유수의 영화제를 석권한 세계가 주목하는 감독이다. 


<고령화가족> <은교> <최종병기 활> <괴물> <연애의 목적> <살인의 추억> 등 수많은 작품에서 정형화되지 않은 다양한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소화한 연기파 배우 박해일이 친한 형의 장례식 때문에 오랜만에 한국을 찾은 중국 북경대 교수 '최현' 역을 맡았고, <키친> <고고70> <야수와 미녀> 등을 통해 러블리한 페이스로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인 바 있는 신민아가 베일에 쌓인 찻집의 아름다운 주인으로 출연해 박해일과 첫 번째 호흡을 맞춘다. 


죽은 친구와의 추억을 더듬어 경주를 찾은 최현(박해일)이 우연히 만난 찻집 주인(신민아)에게 이상한 놈(?)으로 오해를 받으며 연이어 벌어지는 엉뚱한 사건들로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가는 특별한 코미디 멜로 <경주>는 오는 8월 말 크랭크인하여 2014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박해일 #신민아 #경주
5의 댓글
User Avatar

2014.07.30

박해일과 신민아가 캐스팅만으로도 큰화제가 되었겠네요.
답글
0
0
User Avatar

2013.08.31

박해일 신민아 정말좋아하는 배우들인데 ㅋㅋ 언능보고싶네요 박해일 최고!
답글
0
0
User Avatar

2013.08.28

경주에서 찍은 영화라니! 캐스팅도 마음에 들고~ 기대되네요ㅎㅎ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두만강

장률 감독;

출판사 | 와이드미디어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