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배우고 싶어!
지리산 행복학교의 탄생비화(?)
글ㆍ사진 채널예스
2011.01.12
작게
크게



※ 운영자가 알립니다

‘만화로 보는 공지영의 지리산 행복학교’는
매주 화, 금 주 2회씩 총 10회가 연재될 예정입니다.

연재 종료 후 댓글 남겨주신 분들 중에서 10명을 뽑아
공지영 작가의 친필 사인과 신예희 작가의 등장인물 카툰이 들어간
스페셜 ‘공지영의 지리산 행복학교’ 도서를 보내드립니다.


#공지영
15의 댓글
User Avatar

fog7260

2011.03.12

나누어 줄 수 있는 것이 있다는 것은 행복한 기쁨이죠~~~
'배워서 남주자'란 말이 생각나네요~~ 저도 열심히 더 배워서 아이들 가르치는데 게을리하지 않으렵니다^^ 짬나는 시간 뭘 배울까 기웃거리는 중이거든요~ 배우고 싶은건 시간이 안 맞고해서 포기하려는데 오늘 만화보니 꼭 시작해야겠네요.^^ 화사하고 상큼한 3월 보내세요~~`
답글
0
0
User Avatar

winnyjully

2011.02.28

제가 어렸을때 부터 1권,2권 빼고는 공지영 작가님의 책을 안 읽은적이 없었지요. 그래서인지 전 고등학교 3년내내 썼던 시80편을 출판사에 보냈다 퇴짜 맞았지요. 그래도 꼭 소설,시는 여지껏 살아온것 보다 살아갈 날들이 많기에 이제는 빛을 보고 태어난 우리 민유를 위해서라도 그런것들을 아빠가 딸을 위해서 해줄 수있는 글이라면 써서 읽어주고 싶어요.제뜻.
얼마전 공지영 작가를 강호동의 무릎 팍 도사에서 보았어요. 참 살아오시는 날들의 비해서 고생도 많이 하신 작가님이 앞으로 살아갈 날들을 즐겁고 명랑하고 행복하게 살아 가시는 것을 보고 느낄 때 나에게도 힘이 된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하내요.평생 공지영 작가님의 그런 모습. 멘토로 느끼면서 작은 글을 써줄수 있는 그런 부모가 되었으면 합니다. 편안한 마음의 큰 등불이 될 수 있는 글들을 손 놓치 마시고 계속 써 주시기를 바랍니다. 책은 마음의 지침서이자 나침판이다.
답글
0
0
User Avatar

dearroine

2011.01.27

공지영님이 지리산에 머물고 계실 때, 저도 지리산에 놀러갔더랬죠. 동네분들이 말씀해주셔서 알았어요. 지리산에 관한 책을 쓰고 계시다는 걸. 오늘도 서점에서 보고 바로 사고싶었지만 꾹 참고 yes24에 들어왔는데 웬걸! 이벤트가 있었네요. 아...꼭 보고싶습니다. 책 내용까지 보면 못참을 것 같아서 스스슥 목차랑 사진만 보고 왔어요. 사진 속에 제가 지리산에서 뵈었던 분들도 있어서 더욱 빨리 보고싶습니다. 지리산은...술 빼고는 생각할 수 없죠 ^^ -역시 도시를 떠나지 못하는 1인-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