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X 이마트24, 'CJ 햇반컵반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에디션' 출시

햇반컵반과 교양 전집이 만나 한층 든든하고 이색적인 '양식'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한국인의 든든한 일상을 책임지는 간편 가정식 'CJ 햇반컵반'과 마음의 양식을 채우는 대표 교양 전집 '민음사 세계문학전집'이 만나 한층 이색적인 '양식'을 선보인다. (2024.07.22)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이마트24와 협업해 'CJ 햇반컵반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에디션' 3종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월부터 시작된 예스24와 이마트24의 콜라보 활동의 일환으로, 마음의 양식인 책과 음식을 엮어 일상 속에서 책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국인의 든든한 일상을 책임지는 간편 가정식 'CJ 햇반컵반'과 마음의 양식을 채우는 대표 교양 전집 '민음사 세계문학전집'이 만나 한층 이색적인 '양식'을 선보인다.

CJ 햇반컵반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에디션은 기존 햇반컵반 패키지에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중 대표 고전 작품들의 표지 이미지를 담아 새롭게 구성한 제품이다. 최초의 여성 퓰리처상 수상 작가 이디스 워튼의 성장 소설 『여름』을 담은 '미역국밥 X 『여름』', 19세기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가 남긴 최고의 리얼리즘 소설 『안나 카레니나』를 담은 '스팸마요덮밥 X 『안나 카레니나』', 영국 문학 최초로 '열정'을 다룬 로맨스 소설의 고전 『제인 에어』를 담은 '치킨마요덮밥 X 『제인 에어』' 총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는 8월 31일까지 이번 CJ 햇반컵반 신규 에디션 출시 기념 100% YES상품권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햇반컵반 신규 에디션 패키지 속 YES상품권을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등록 시 최대 1만원의 YES상품권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YES상품권을 등록하는 회원에게는 예스24 X 이마트24 콜라보 굿즈인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 피크닉 매트를 교환할 수 있는 사은품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CJ 햇반컵반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에디션은 7월 25일부터 전국 이마트24 및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예스24와 이마트24는 지난해 12월 마케팅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2024년 한 해 동안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마케팅을 공동 추진하기로 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양사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하여 다양한 콜라보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예스24X이마트24 'CJ 햇반컵반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에디션' 출시 이벤트 페이지


추천 기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노벨문학상 수상작가 모디아노의 신작 소설

‘우리 시대의 프루스트’ 파트릭 모디아노. 그가 처음으로 자신의 문학세계를 정의한 장편소설이 출간됐다. 주인공 보스망스는 놀라울 만큼 작가의 실제와 닮아 있다. 유년시절 추억의 장소에서 기억의 파편들이 발견하면서, 그 사이사이 영원히 풀리지 않을 삶의 미스터리를 목도하는 소설.

AI와 공존하는 시대

IT 현자 박태웅이 최신 AI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담은 강의로 돌아왔다.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인공지능 6대 트렌드를 제시하고, 그에 따른 잠재적 위험과 대처 방안까지 담았다. 인공지능과 공존해야 할 미래를 앞두고 우리는 어떤 것을 대비해야 할까? 이 책이 해답을 제시한다.

일본 미스터리계를 뒤흔든 최고의 문제작

『명탐정의 제물』 이후 일본 미스터리 랭킹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시라이 도모유키의 신작. 독보적인 특수설정 1인자답게 이번 작품 역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기괴한 죽음 속 파괴되는 윤리성, 다중추리와 치밀한 트릭 등이 복잡하고도 정교하게 짜여 있다. 보기 드문 매운맛 미스터리.

우리가 먹는 건 독이었다

초가공식품이라고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 대개 햄버거 등 패스트푸드를 떠올릴 텐데, 초가공식품의 범위는 훨씬 방대하다. 유기농 식품도 초가공식품일 수 있다. 이 책은 우리 식탁 위를 점령한 초가공식품을 정의하고 그 위험성을 고발한다. 우리가 먹는 음식이 실은 독이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