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가 세상을 바꾼다] 경제를 둘러싼 진실 게임, 홍사훈 기자가 묻는다!
『분노가 세상을 바꾼다』
집요한 팩트 체크와 날카로운 분석으로 뜨거운 활자의 힘을 보여주다. (2022.10.21)
『분노가 세상을 바꾼다』는 방송 기자로 일하고 있는 홍사훈 기자가 30여 년 동안 취재하며 중점적으로 다뤘던 세 가지 경제 사안에 대한 끈질긴 추적, 고민, 해석을 담고 있다. 이 책이 겨누고 있는 첫 번째 주제는 한국 자본 시장을 무너뜨린 주가조작에 대한 이야기다. 두 번째 주제는 대륙붕 제7광구, 한반도 석유 자원에 대한 이야기다. 세 번째 주제는 부동산 특히 재건축·재개발은 왜 투전판이 됐고, 어떻게 집값을 올리는 신호탄이 됐는지에 대한 브리핑이다. 우리가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 땅 위에서 '경제'라는 수식과 함께 함부로 자행되었거나 의심 없이 받아들여졌던 의혹들을 면밀한 팩트 체크와 예리한 통찰력으로 파헤친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분노가세상을바꾼다, 홍사훈, 경제
<홍사훈> 저 15,300원(10% + 5%)
도이치모터스와 라임펀드, 제7광구 개발 중단, 그리고 재건축·재개발 이슈까지 현재 진행형 경제 의혹들, 누가 왜 덮고 있는가! 경제를 둘러싼 진실게임, 홍사훈 기자가 묻는다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 경찰 내사보고서에는 ‘김건희’ 여사가 공범으로 적혀 있다. #라임펀드 사기 : 장동건 배우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