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 기념 앵콜 이벤트 '사랑해요 2천만' 실시

2천만 회원에 다시 한 번 전하는 감사 이벤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의 후속 행사로 오는 30일까지 '사랑해요 2천만'을 실시하고 예스24 회원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2022.09.06)

예스24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 기념 앵콜 이벤트 '사랑해요 2천만'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의 후속 행사로 오는 30일까지 '사랑해요 2천만'을 실시하고 예스24 회원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예스24는 2천만 명이라는 기록적인 누적 회원 수를 지난 7월 달성하고, 대한민국 인구 약 절반이 사용하는 문화 플랫폼으로 자리했다. 이를 기념해 지난 7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감사 이벤트 '고마워요 2천만'을 실시하여 예스24와 관련된 고객들의 특별한 사연을 모집했다. 목표했던 2만 개보다 많은 사연이 모이는 등 회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예스24는 이달 말까지 앵콜 행사 '사랑해요 2천만'을 열고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하트를 주세요!', '하트 스탬프 모으기', 'SNS에도 하트 꾹!' 총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하트를 주세요!' 이벤트는 '고마워요 2천만' 행사에서 진행된 2만 개 사연 모집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실시된다. '베스트 사연 TOP 10' 중 공감되는 사연에 '하트'를 보내면 매일 200명을 추첨해 'YES 상품권 1천 원'과 'YES 포인트 1천 원'을 제공한다. 하트 2만 개가 모이면 추첨을 통해 러쉬 러블리 세트로 구성된 '러블리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SNS에 이벤트를 소개하면 하트를 1회 추가로 보낼 수 있다.

또한, '하트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에서는 7일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 체크 시 출석 일수만큼의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아르테미데 NESSO 테이블 램프(1명) △헬리녹스 체어원 XL(3명) △파타고니아 블랙 홀 큐브 스몰(5명) △YES포인트 5천 원(50명)으로 구성됐다.

SNS에서 참여 가능한 'SNS에도 하트 꾹!' 이벤트도 마련됐다.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오늘의 하트는 몇 번?'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 3만 원 기프트카드(5명) △CU 1만 원 모바일 금액권(10명) △빨강머리앤 양모 무릎담요(50명)를 증정한다.

강지형 예스24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항상 예스24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독서 생활에 편의와 만족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예스24는 도서 외에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전해 전 국민이 이용하는 문화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작가 23인이 말하는 소설가의 일, 소설의 일

창립 35주년을 맞는 출판사 작가정신이 소설가에게 소설을 묻는다. 소설은 무엇인가, 우리는 왜 소설을 쓰고 또 읽는가, 소설은 우리에게 무엇을 남기는가. ‘소설이 있는 쪽으로’ 삶을 선택한 작가 23인의 이야기를 통해, 역시 소설과 함께하기를 택한 우리를 만난다.

인류학자가 동행한 빈곤의 과정

빈곤 연구가인 조문영 인류학 교수는 빈곤이 부단한 과정이자 고된 분투라고 말한다. 저자는 공장 노동자, 수급 대상자, 청년, 이주자 등과 동행하며 빈곤 과정을 기록했다. 인류가 착취해온 비인간까지 분석 대상을 넓히며 현재 구조를 넘어설 가능성을 모색했다.

천 원으로 이룬 기적

1997년 13평 남짓한 천호동 1호점을 시작으로 1,500여 매장, 3조 매출의 기업을 일군 다이소 박정부 회장의 이야기를 담았다. 원가가 올라도 가격을 지키는 '균일가' 정책부터 가격 이상을 품질을 지키기 위한 노력 등 25년간 기본을 지키며 성장한 다이소만의 경영 철학을 만나보자.

만성 염증, 음식으로 다스리자

모든 병의 근원에는 염증이 존재한다. 저자는 염증으로 고생한 경험을 계기로, 우리 몸 곳곳에 병을 키우는 염증의 메커니즘을 연구하고 음식으로 몸을 다스리는 식치 방법을 책에 담았다. 음식의 고유한 효능을 기반으로 염증을 해방하는 식치 전문 한의사의 치유 비책을 살펴보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