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 기념 '고마워요 2천만' 이벤트 실시

예스24와의 오랜 인연, 2천만 회원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회원·직원 인터뷰부터 모일수록 더 큰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까지…해외여행 상품권 등 스페셜 기프트 준비 (2022.07.25)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월 15일까지 '고마워요 2천만'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예스24와 깊은 인연을 가진 회원 및 직원들의 인터뷰를 카드뉴스 형식으로 소개한다. 회원 인터뷰로는 2천만 번째 회원을 비롯해 최다 리뷰를 남긴 회원, 창립 연도에 가입한 회원 등 예스24와 특별한 순간을 공유한 회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어 직원 인터뷰로는 고객 센터·물류 센터·오프라인 매장 등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진솔한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더 많은 회원이 모일수록 더 큰 혜택을 선물하는 '사연 모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원들이 예스24와 관련된 사연을 자유롭게 작성해 응모하면, 그 개수에 따라 경품을 차등 제공하는 방식이다. 모집된 사연이 △200개 △2,000개 △10,000개 △20,000개를 넘으면 각각 △200명 △500명 △1,000명 △2,000명의 인원을 추첨해 YES상품권 1천원을 증정한다.

최종적으로 20,000개의 사연 모집 달성 시 스페셜 기프트가 추가돼,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권(1명) △욕실용품 브랜드 '한아조'의 테라조 비누 및 망고 세트(5명) △CU 모바일 금액권 1만 원(10명) 등 한층 특별한 경품을 선물한다.

그 밖에도 깜짝 코너인 '오늘의 베스트 사연'을 마련해, 매일 하나의 사연을 선정하여 이벤트 사연 게시판에 소개하고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8월 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예스24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기존 할인 혜택에 더해 YES상품권 500원이 추가 제공된다.

강지형 예스24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예스24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를 기념해 그동안 예스24를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풍성한 선물로 보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2천만 고객분들이 한 데 어울려 예스24와 함께 한 지난 추억을 돌아보고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23년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화제작

어느 골목에 위치한 공중전화. 그곳엔 다른 이름이 있다. 바로 죽은 사람의 마음을 탐구하는 “심리부검센터”. 간절히 듣고 싶었던 사람의 마지막 마음을 들을 수 있는 전화부스에서 크고 작은 기적들이 일어난다. 막다른 선택을 한 이들과 남겨진 이들을 모두 위로하는 따뜻한 소설.

인물 중심의 차원이 다른 한국사

연산군은 왜 폭군이 되었을까? 이광수는 어떻게 친일파가 되었을까? 역사 속 문제적 인물을 중심으로 꿰뚫어 본 한국사. 크리에이터의 친절한 설명, 역사학자의 깊이 있는 시선, 프로파일러의 심리 분석, 정치 평론가의 시대적 배경에 대한 설명은 독자를 격이 다른 한국사의 세계로 초대한다.

AI 판결보다 인간 판사가 필요한 이유

국민 정서와 괴리된 판결이 나올 때마다 AI 판결 도입이 시급하다는 댓글을 볼 수 있다. 10년간 판사로 재직해온 손호영 저자가 쓴 이 책은 그럼에도 인간 판사가 필요하다는 점을 웅변한다. 판결문에 담긴 언어를 분석하면서 인간과 법의 관계를 사색했다.

이제껏 없던 용돈 교육 바이블

우리 아이 경제 자립, 용돈 교육에서부터 시작된다! 10여 년 간 들어온 학부모들의 바람을 담아 만든, 경제 교육 전문가들의 실전에 강한 용돈 관리 책. 언제, 얼마를, 어떻게 줘야 하는지부터 친구 관계에서 지켜야할 머니 에티켓까지. 우리 아이의 미래를 결정할 올바른 용돈 교육, 지금 시작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