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더욱 강렬하게 재탄생한 뮤지컬 <모래시계>

오는 8월 14일(일)까지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공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격동의 근현대사 속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새로운 시대를 향한 희망을 노래하다! (2022.05.30)

2022 뮤지컬 <모래시계> 공연사진┃제공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모래시계>가 원작의 짙은 향수를 느끼게 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음악, 화려한 무대와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이 더해지며 지난 26일(목)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2022 뮤지컬 <모래시계> 공연사진┃제공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모래시계>는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64.5%를 기록하며 20여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회자되고 있는 동명의 드라마를 무대 위로 옮겨온 작품으로 격변의 시대 속 뜨겁게 자신의 삶을 살아낸 태수, 우석, 혜린 세 사람의 우정과 사랑, 세상을 향해 외치는 메시지를 담대하게 그려냈다. 특히 이번 시즌은 김동연 연출, 박해림 작가, 박정아 작곡/음악감독이 합류하여 5년 만에 대본, 음악, 무대 등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다시 돌아왔으며 원작의 향수를 가지고 있는 중장년층은 물론이고 부모님을 모시고 관람하는 젊은 층까지 다양한 세대가 함께 극장을 찾는 진풍경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고 있다.


2022 뮤지컬 <모래시계> 공연사진_'태수' 역_민우혁, 온주완, 조형균┃제공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먼저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한 힘을 가지고 싶었던 ‘태수’ 역에 민우혁은 등장부터 ‘태수’ 그 자체의 모습으로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밀도 높은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으며 온주완은 ‘태수’의 굴곡 있는 인생을 설득력 있게 표현해내는 연기력과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가창력으로 새로운 뮤지컬 인생작을 추가했다. 조형균은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놀라운 감정선을 선보이며 빈틈없는 가창력으로 ‘태수’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작품의 몰입감을 극대화시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2022 뮤지컬 <모래시계> 공연사진_'우석' 역_최재웅, 송원근, 남우현┃제공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태수’와는 다른 방법으로 세상의 정의가 되고 싶었던 신념의 검사 ‘우석’ 역에 최재웅은 탁월하고 감각적인 연기력과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이고 남다른 깊이감이 느껴지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묵직함이 느껴지는 ‘우석’ 그 자체를 완성했으며 송원근은 검사로서 단단함이 느껴지는 진중한 연기력과 저음과 고음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무대를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남우현은 어리숙한 고등학생부터 비리를 파헤치는 카리스마 있는 검사까지 유연하고 담대하게 ‘우석’ 역을 소화해냈으며 내공이 느껴지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눈길을 끌었다.


2022 뮤지컬 <모래시계> 공연사진_'혜린' 역_박혜나, 유리아, 나하나┃제공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자신 앞에 놓인 운명 앞에 당당하게 맞서는 ‘혜린’ 역에 박혜나는 명불허전 파워풀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의 내면을 살려내 진한 여운을 남겼으며 유리아는 믿고 듣는 가창력과 스토리라인에 따른 섬세한 감정표현, 뛰어난 완급조절로 강단 있는 모습의 ‘혜린’을 완벽하게 구축해냈으며 나하나는 유려하고 안정적인 가창력과 한층 무르익은 연기력으로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깊이 있게 표현해내며 작품의 몰입도를 더했다.

또한, 성공을 위해서라면 거칠 것이 없는 ‘종도’ 역에 이율과 임정모는 작품의 최대 빌런으로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강렬한 연기로 작품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으며 혜린의 아버지 ‘윤회장’ 역에 황만익, 정의욱은 확실한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력으로 작품의 무게감을 더했고,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시대의 기록자인 기자 ‘영진’ 역에 송문선과 김수연도 작품의 시작과 끝을 장식하며 큰 의미를 지닌 캐릭터로서 열정적인 기자의 모습을 당찬 연기로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모래시계>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모래시계>

공연장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공연기간

2022년 5월 26일(목) ~ 8월 14일(일)

공연시간

주말

공휴일

 

 

 

 

14:00

15: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티켓가격

VIP석 150,000원 / R석 130,000원 / S석 90,000원 / A석 60,000원

러닝타임

16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관람불가)

연출

김동연

작/작사

박해림

작곡/

음악감독

박정아

안무

신선호

출연진

민우혁, 온주완, 조형균, 최재웅, 송원근, 남우현, 

박혜나, 유리아, 나하나, 이율, 임정모, 황만익, 

정의욱, 송문선, 김수연, 장격수 외

주최

SBS,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작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홍보

오픈리뷰㈜

문의

02-541-715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