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6월 호 발행…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정택운·렌 표지 장식

5월 23일 예스24 단독 사전 예약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 2022년 6월 호 표지 2종을 공개하고 단독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2022.05.23)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 2022년 6월 호 표지 2종을 공개하고 단독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6월 1일 정식 발행을 앞둔 <더뮤지컬> 6월 호 표지 2종은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배우 정택운과 렌(최민기)이 장식했다. <프랑켄슈타인>과 <마리 앙투아네트> 등의 작품에서 활약한 정택운은 극 중 운명적인 사랑과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하는 '인우' 역을 맡았고 <제이미>와 <헤드윅> 이후 세 번째 작품으로 돌아온 렌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인우를 혼란에 빠뜨리는 인물 '현빈' 역을 맡았다. 표지 촬영은 극 중 인우와 현빈의 학교 운동회 장면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2001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창작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2018년 3연 이후 4년 만에 돌아오는 기대작이다. 따뜻한 감성을 음악에 담아내는 작곡가 윌 애런슨과 작가/작사가 박천휴 콤비의 초기작으로, 영상과 조명 연출을 업그레이드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사랑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한층 아름답게 구현한다.

이밖에도 <더뮤지컬> 6월 호에서는 <붉은낙엽>으로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연극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배우 박완규와 초연 창작뮤지컬 <난세>에서 이방원 역을 맡은 배우 최석진을 비롯해 동명 청소년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유진과 유진>의 배우 이아진, 뮤지컬 <아이다>에 네 시즌째 참여 중인 배우 지새롬과의 인터뷰를 만나 볼 수 있다.

<더뮤지컬> 6월 호 사전 예약은 5월 23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스24 단독 10% 할인가가 적용된다. 정식 발행일인 6월 1일부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1만 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