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6월 호 발행…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정택운·렌 표지 장식

5월 23일 예스24 단독 사전 예약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 2022년 6월 호 표지 2종을 공개하고 단독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2022.05.23)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 2022년 6월 호 표지 2종을 공개하고 단독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6월 1일 정식 발행을 앞둔 <더뮤지컬> 6월 호 표지 2종은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배우 정택운과 렌(최민기)이 장식했다. <프랑켄슈타인>과 <마리 앙투아네트> 등의 작품에서 활약한 정택운은 극 중 운명적인 사랑과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하는 '인우' 역을 맡았고 <제이미>와 <헤드윅> 이후 세 번째 작품으로 돌아온 렌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인우를 혼란에 빠뜨리는 인물 '현빈' 역을 맡았다. 표지 촬영은 극 중 인우와 현빈의 학교 운동회 장면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2001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창작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2018년 3연 이후 4년 만에 돌아오는 기대작이다. 따뜻한 감성을 음악에 담아내는 작곡가 윌 애런슨과 작가/작사가 박천휴 콤비의 초기작으로, 영상과 조명 연출을 업그레이드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사랑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한층 아름답게 구현한다.

이밖에도 <더뮤지컬> 6월 호에서는 <붉은낙엽>으로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연극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배우 박완규와 초연 창작뮤지컬 <난세>에서 이방원 역을 맡은 배우 최석진을 비롯해 동명 청소년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유진과 유진>의 배우 이아진, 뮤지컬 <아이다>에 네 시즌째 참여 중인 배우 지새롬과의 인터뷰를 만나 볼 수 있다.

<더뮤지컬> 6월 호 사전 예약은 5월 23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스24 단독 10% 할인가가 적용된다. 정식 발행일인 6월 1일부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1만 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