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계속되는 매진 행렬 속 뮤지컬 <데스노트> 연장 확정

7/1(금)~8/14(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공연 확정 / ~6/1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역대 최단기 전회 매진’ 객석 점유율 100% (2022.05.09)

뮤지컬 <데스노트> 연장 공연 포스터│제공: 오디컴퍼니㈜

뮤지컬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7월 1일(금)부터 8월 14일(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연장 공연을 확정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개막전부터 ‘상반기 최대 화제작’으로 주목받으며, 1차 티켓 오픈부터 매 티켓 오픈마다 ‘피켓팅’으로 각 예매처의 서버를 다운 시켰을 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오픈 된 모든 회차가 객석점유율 100%, 역대 최단기 전회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강력한 ‘데스노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논레플리카의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돌아온 이번 시즌 <데스노트>는 개막과 동시에 무대 예술에 첨단 기술이 집약된 LED 세트로 마치 3D 영화를 보는 듯한 무대 연출과 캐릭터와 혼연 일체 된 배우들의 열연, 귀에 감기는 강렬한 넘버로 인해 언론과 평단의 찬사와 더불어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통해 열 일 제치고 꼭 봐야 할 작품으로 손꼽히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사진 (좌)라이토 역-홍광호 / (우) 엘(L)역-김준수│제공: 오디컴퍼니㈜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공연 후 이어지는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의 연장 공연은 현재 <데스노트>에 출연 중인 전 배우들이 그대로 참여하기로 하여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 오디컴퍼니㈜의 신춘수 프로듀서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개막 전부터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가 컸던 만큼 새로운 프로덕션을 준비하는 과정 속에서 끊임없이 분석하고 수많은 고민과 결정이 필요했다. 그리고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과의 노력 끝에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오랜만에 활기를 되찾고 있는 뮤지컬 시장의 활성화와 대중화에 기여하고 이 작품을 기다린 많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장 공연을 확정 지었다.” 라고 전했다.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사진 (좌)라이토 역-고은성 / (우) 엘(L)역-김성철│제공: 오디컴퍼니㈜

뮤지컬 <데스노트>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이름을 쓰게 되면 40초 안에 그 사람이 죽게 되는 ‘데스노트’를 우연히 주워 악인들을 처단하는 천재 고교생 ‘라이토’와 그에 맞서는 명탐정 ‘엘(L)’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작품으로, 예측불가한 스토리에 맞춰 시공간을 넘나들며 전환되는 스펙터클한 스케일의 유려한 영상미와 작품 속에 흐르는 인물들의 팽팽한 대립을 느끼게 해주는 트렌디하고 록적인 넘버는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 작품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키는 갓벽한 배우들까지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한순간에 작품 속에 빠져들게 만든다.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데스노트> (Death Note)

공연장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공연기간

2022년 4월 1일(금)~6월 19일(일) / 7월 1일(금)~8월 14일(일)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러닝타임

17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극작/

가사

아이반 멘첼(Ivan Menchell) / 

잭 머피(Jack Murphy)

연출

김동연

음악감독

김문정

출연진 

홍광호, 김준수, 고은성, 김성철, 김선영, 장은아, 

강홍석, 서경수, 케이, 장민제, 서범석, 류인아 외

제작

오디컴퍼니㈜, 티비씨, TJB

투자

인터파크, 라이언자산운용

홍보/

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티켓링크, 예스24, 인터파크티켓, 충무아트센터

문의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전쟁에 관한 여성 17명의 목소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으로 시작된 전쟁은 수많은 사람의 일상을 파괴했다. 난민이 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전장에서 저격수로 활동하는 전직 기자, 고향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반전 시위자 등 여성 17명은 침묵을 거부하고 전쟁의 참혹한 실상을 증언한다.

여름밤의 사랑스러운 괴담

『칵테일, 러브, 좀비』, 『스노볼 드라이브』 작가 조예은의 소설집. 괴물, 유령, 외계 생명과 인간이 함께 살아가는 생동하는 세계, 그곳에는 서늘한 공포 아래 온기가, 절망 곁에 희망이 있다. 곳곳에서 색색의 마음들이 알알이 터지는 무섭고 사랑스러운 이야기

지금 왜 중국이 문제인가

세계패권을 두고 미국과 중국의 긴장이 높다. 미중 패권 경쟁은 우리에게도 큰 영향을 끼칠 텐데 지리적으로 경제적으로 중국과 밀접한 우리는 미래를 제대로 준비하고 있는가? 반중 정서 대신 실리주의를 주장하는 이 책은 중국 정치와 경제의 현 상황을 냉정하게 분석한다.

썬킴이 알려주는 미국과 러시아

세계사를 쉽고 재밌게 알려주는 썬킴이 돌아왔다. 이번 책은 20세기 세계 질서를 이끌었던 미국과 러시아 역사다. 미국의 초강대국 성장기, 유럽 변방이었던 러시아의 흥망성쇠를 알기 쉽게 설명했다. 두 나라의 역사를 읽다 보면 어느새 세계 역사 맥락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