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대학로서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포토 이벤트 실시

가정의 달 특집 화보 담은 <더뮤지컬> 5월 호 발행 기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부터 8일까지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서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포토 이벤트를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2022.05.04)

가정의 달 기념 포토 이벤트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부터 8일까지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서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포토 이벤트를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뮤지컬> 잡지 표지처럼 꾸며진 포토월에서 가족 · 우정 · 사랑을 테마로 한 뮤지컬 <난쟁이들>, <넥스트 투 노멀>,  <마틸다>, <빈센트 반 고흐>, <빌리 엘리어트>, <키다리 아저씨> 주인공들의 의상을 입고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사진 촬영 후 '#더뮤지컬', '#더뮤가족사진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즉석에서 풍성한 경품과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1등과 2등 당첨자 총 1,000명에게 포토매틱 무료 촬영권과 포춘쿠키를 증정하며 그중 1등 당첨자 150명에게는 <더뮤지컬> MD를 추가 증정한다. 3등에 당첨된 1,000명에게는 가족 · 우정 · 사랑 테마 뮤지컬 6편의 대표 가사가 담긴 포춘쿠키를 선물하며, <더뮤지컬>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처럼 오프라인 공간에서 독자들과 만나는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이벤트는 오는 5월 5일부터 5월 8일까지 나흘간 종로구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서 낮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지난 1일 발행된 <더뮤지컬> 5월 호 표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관'을 테마로 꾸며졌다. 뮤지컬계 대표 부부 김선영·김우형 가족, 배우 조형균과 그의 세 마리 반려견, 하우스메이트로 살고 있는 배우 송상훈과 손유동 등 특별한 가족 다섯 팀이 화보에 참여했다. 예스24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뮤지컬 THE MUSICAL (월간) : 5월 [2022]
더뮤지컬 THE MUSICAL (월간) : 5월 [2022]
편집부 저
더뮤지컬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생은 원래 씁쓸합니다

외향성이 칭찬받는 세상에서 내향성을 조명하며 주목받은 책 『콰이어트』 수전 케인의 신작. 우리는 인생이 행복, 즐거움, 낭만적 사랑으로 가득하길 바라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살면서 쓴맛을 피할 수 없다. 삶을 견딜 수 있게 하는 달콤씁쓸한 감정에 관한 통찰을 공개한다.

수많은 육아 고민, 그림책에서 찾는 답

『4~7세 보다 중요한 시기는 없습니다』 이임숙 소장의 그림책 육아법. 겁이 많은 아이, 이기려고만 하는 아이, 친구 문제로 속상한 아이의 마음엔 부모의 설명보다 그림책이 더 와닿는다. 아이의 성격과 상황에 따라 읽어줄 그림책들, 아이와 나눌 이야기까지 추천하는 구체적이고 따스한 육아서.

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대작의 서막

『해리포터』, 『나니아 연대기』를 잇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초대형 판타지 제1부. 악랄한 악마가 일으킨 대전쟁 이후, 야수의 지배 아래에서 근근이 살아가는 이기비 가족의 세 남매. 잃어버린 보물과 전설의 비밀을 간직한 그들은 과연 이 혼란한 세상을 바로잡을 수 있을까?

데이터는 알고 있다

구글의 최대 매출을 만들어낸 전설적인 데이터분석 전략가 닐 호인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첫 책이다. 대화와 관계, 발전이라는 세 주제를 중심으로 랜선 속 인간의 욕망을 분석하고 이를 움직이는 방법을 다룬다. 세계 최고 수준인 구글의 데이터분석 사례와 전략을 엿볼 수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