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데스노트> 고은성-김성철-케이,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오늘(14일) 오후 2시 / SBS 파워FM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작품 토크, 라이브,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청취자 눈과 귀 사로잡는다! (2022.04.14)

뮤지컬 <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역 고은성, ‘엘(L)’ 역 김성철, ‘아마네 미사’ 역 케이│제공: 오디컴퍼니㈜

새로운 프로덕션에 대한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며, 말 그대로 ‘완벽한 귀환’으로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의 주역 고은성, 김성철, 케이가 오후 2시부터 SBS 파워FM(107.7 MHz)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긴장감 넘치는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치는 ‘야가미 라이토’와 ‘엘(L)’, 그리고 진정한 ‘사랑의 용기’를 보여준 ‘아마네 미사’로 출연하는 세 배우는 이번 시즌 ‘ALL NEW CAST’로서 작품에 대한 고민부터 공연을 준비하는 연습 과정,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던 공연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비롯해 각자의 근황까지 솔직 담백하고 유쾌하게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는 <데스노트> 작품 속 각 캐릭터의 대표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은성과 김성철이 가창할 예정인 ‘놈의 마음속으로’는 ‘라이토’와 ‘엘’이 테니스 경기를 하며 서로 대립각을 세우며 상대방을 탐색하는 듀엣 넘버로 극 중에서도 최고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대표적인 넘버이며, 케이가 가창할 예정인 ‘비밀의 메시지’는 아이돌 가수인 ‘미사’가 ‘라이토’를 만나기 위해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세 배우인 만큼 뮤지컬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가창력으로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SBS ‘두시탈출 컬투쇼’는 오늘(14일) 오후 2시부터 SBS 파워FM(107.7 MHz)에서 방송되며 ‘고릴라’ 어플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이름을 쓰게 되면 죽게 되는 ‘데스노트’를 우연히 주워 악인들을 처단하는 천재 고교생 ‘라이토’와 그에 맞서는 명탐정 ‘엘(L)’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작품으로 대극장 뮤지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새롭게 변화된 무대와 17인조 오케스트라로 편곡된 프랭크 와일드혼의 트렌디하고 록적인 넘버가 어우러지며 예측 불가한 전개에 인물 간의 치밀한 심리전 묘사를 그려내며 짜릿한 스릴을 선사한다.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데스노트> (Death Note)

공연장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공연기간

2022년 4월 1일(금)~6월 26일(일)

공연시간

주말/

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러닝타임

17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극작/

가사

아이반 멘첼(Ivan Menchell) / 

잭 머피(Jack Murphy)

연출

김동연

음악감독

김문정

출연진

홍광호, 김준수, 고은성, 김성철, 김선영, 장은아, 

강홍석, 서경수, 케이, 장민제 , 서범석, 류인아 외

제작

오디컴퍼니㈜, 티비씨, TJB

투자

라이언자산운용

홍보/

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예스24, 충무아트센터

문의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이 세계가 멸망할지라도, 우리는 함께 할 테니

사랑은 우리를 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만든다. 그래서일까. 최진영 작가의 이번 소설집에는 사랑과 사람을 지키려는 마음으로 가득하다. 전쟁, 빈부격차 등 직면해야 할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하면서도 그 속에 남아 있는 희망을 놓치지 않았다. 2024년 올해 꼭 읽어야 할 한국단편소설집 중 하나.

동시대 가장 주목받는 SF 작가 켄 리우의 단편집

『종이 동물원』 작가 켄 로우가 다시 한번 독보적인 13편의 단편소설로 돌아왔다. 다양한 주제와 강렬한 역사의식을 바탕으로 중국의 당나라 시대부터 근미래의 우주까지 시공간을 넘나들며, 기상천외하고 대담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강렬한 표제작 「은랑전」은 할리우드 영화로도 제작될 예정.

고객의 행동을 읽어라!

침대 회사 시몬스를 ‘침대를 빼고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이끈 김성준 부사장의 전략을 담았다. 고객의 행동을 관찰하고 심리를 유추해 트렌드를 만든 12가지 비밀 코드를 공개한다. 알리지 않아도 저절로 찾아오게 만드는 열광하는 브랜드의 비밀을 만나보자.

우리의 세계를 만든 유목민들의 역사

세계사에서 유목민은 야만인 혹은 미개한 종족으로 그려져 왔으며 역사 속에서 배제되어 왔다. 이 책은 정착민 중심의 세계사에 가려져왔던 절반의 인류사를 들여다본다. 대륙을 방랑하며, 자연의 흐름에 따라 살며, 문명과 문명 사이 연결고리가 된 유목민들의 삶은 오늘날 우리에게도 울림을 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