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문장 쓰기가 어렵다고요?] 삶의 변화를 일으키는 글쓰기 습관
『첫 문장 쓰기가 어렵다고요?』
빈 종이를 채워나가다 보면, 어느새 내 삶도 새로이 채워진다! (2022.04.01)
『첫 문장 쓰기가 어렵다고요?』는 글쓰기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 나를 알고 싶은 사람, 더 나아가서는 자신의 이야기가 담긴 책 한 권을 완성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글쓰기 습관을 만들어서 더 행복한 인생을 산다는 초점에 맞춰 구성되어 있다. 하루 10분을 내서 쓸 수 있도록 짧은 미션을 담았다. 글을 쓰면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제시한다. 매일 하루 10분, 21일을 꾸준히 한다면 글쓰기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지고, 글쓰기로 여러 도전을 할 수 있다.
글을 쓰는 사람은 자신의 삶에 주도권을 가지고 스스로 힘을 키워나간다. 글쓰기는 나를 더 잘 알게 해 주고, 세상과 더 잘 소통하는 방법을 알게 해 준다. 삶에 긍정적인 활력을 주고, 열정과 명확함을 갖게 한다. 이 책은 글쓰기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친구가 되어줄 것이다. 이제 21일, 글쓰기 습관의 여정으로 함께 떠나보자.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첫문장쓰기가어렵다고요?, 글쓰기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조헌주> 저14,400원(10% + 5%)
‘기록하는 것은 반드시 현실로 이루어진다.’ 삶의 변화를 일으키는 글쓰기 습관의 힘 이 책은 글쓰기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 나를 알고 싶은 사람, 더 나아가서는 자신의 이야기가 담긴 책 한 권을 완성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글쓰기 습관을 만들어서 더 행복한 인..
<조헌주> 저15,000원(0% + 5%)
빈 종이를 채워나가다 보면,어느새 내 삶도 새로이 채워진다!근사한 문장이나 마음을 울리는 글을 발견했을 때, 오래 기억하고 싶은 경험을 했을 때 우리는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 나도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누군가의 마음에 콕 박히는 문장을 만들고 싶다는 열망이 생기기도 한다. 하지만 시작하기가 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