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감정적 체험이 돈으로 거래되는 시대가 시작되었다
『감정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신진 작가 9인의 SF 단편 앤솔러지 (2022.03.18)
네오픽션 ‘ON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으로 SF 단편 앤솔러지 『감정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가 출간되었다. 첫 SF 단편을 선보이는 작가의 작품이 다수 포함되어, 이제 도약하는 신진 작가 특유의 기발하고 자유분방한 상상력을 거침없이 폭발시킨다. 인공 뇌를 이식받은 변호사가 슈퍼 인공지능 판사의 법정에서 활약하는 「인간의 대리인」, 상대의 생각을 조종할 수 있는 기계로 노사분쟁을 해결하려는 실험을 다룬 「스키마 리셋터」, 거침없는 할머니와 건방진 휴머노이드의 우정 이야기 「나와 올퓌」, 인간의 정신을 컴퓨터에 업로드하기 위한 도전 「정신의 작용」 등 『감정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에 수록된 작품들은 대담하고 흥미로운 소재를 SF 세계관을 기반으로 자유롭게 표현한다. 근미래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인공지능, 휴머노이드, 가상세계 등 비인간적인 소재를 참신하게 조명한 이번 앤솔러지를 통해 독자는 진정한 인간다움이란 무엇일지 되돌아봄과 동시에 SF를 읽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감정을할인가에판매합니다, 앤솔러지, SF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신조하>,<유이립>,<임하곤>,<최희라>,<이세형>,<클레이븐>,<강윤정>,<이성탄>,<안리준> 공저12,600원(10% + 5%)
“감정적 체험이 돈으로 거래되는 시대가 시작되었다.” 인공지능, 휴머노이드, 가상세계를 소재로 진정한 ‘인간다움’에 대해 탐구하는, 신진 작가 9인의 강렬한 감성 SF 단편 앤솔러지 네오픽션 ‘ON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으로 SF 단편 앤솔러지 『감정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가 출간되었다. 첫 SF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