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전율의 무대를 이어갈 2차 캐스팅 공개!

1차 라인업 캐스트, 오는 2월 20일까지 공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 최초 ‘스릴러 로맨스’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뮤지컬의 대명사, <지킬앤하이드> (2022.01.12)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2차 라인업 프로필 (제공: 오디컴퍼니㈜)
'지킬·하이드' 역 박은태, 카이, 전동석 /
'루시' 역 선민, 정유지, 해나 / '엠마' 역 조정은, 최수진, 이지혜

대한민국 역사상 절대적인 흥행작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멈출 줄 모르는 압도적인 기세를 이어갈 2차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영국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1997년 브로드웨이에서 처음 선보인 후 한국에서는 2004년 오디컴퍼니(주)가 논레플리카(Non-Replica) 방식을 적용하여 제작한 작품이다. 특히 한국인의 정서에 맞게 더욱 입체적으로 극대화시킨 스토리라인과 유려한 멜로디로 진한 여운을 남기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매혹적인 음악, 다이아몬드형으로 집중도를 높여 장면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무대로 국내 최초 ‘스릴러 로맨스‘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지금까지 사랑받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꼽히고 있다.

특히 ‘꿈의 무대‘라는 명성으로 수많은 스타들이 거쳐갔던 <지킬앤하이드>이기에 1차 캐스팅 라인업에 이어 2차 캐스팅 라인업에도 계속해서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1차 라인업 배우 중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민경아는 오는 2월 20일까지의 무대를 끝으로 2차 라인업 배우들에게 바통을 넘긴다. 2차 라인업으로는 ‘지킬/하이드’ 역에 박은태와 전동석이 다시 돌아오며 새로운 ‘지킬/하이드’로 카이가 무대에 오른다. 이어서 ‘루시’ 역은 기존에 무대에 오르던 선민과 함께 새로운 ‘루시’로 발탁된 정유지와 지난 2019 시즌 함께한 해나가 돌아온다. ‘엠마’ 역은 조정은, 최수진이 계속해서 무대에 오르며 이지혜가 7년 만에 다시 ‘엠마’ 역으로 합류한다. 이렇듯 명실공히 국내 톱클래스 실력파 배우들의 포진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2차 라인업 배우들이 최상의 무대로 마스터피스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부정할 수 없는 절대적 존재감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통하는 <지킬앤하이드>는 과감하고 속도감 있는 전개와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당신이라면(Someone Like You)’, ‘한 때는 꿈에(Once Upon a Dream)’, ‘그의 눈에서(In His Eyes)’, ‘시작해 새 인생(A New Life)’ 등 수많은 킬링 넘버, ‘지킬/하이드’는 물론이고 ‘루시’와 ‘엠마’까지 배우라면 누구나 선망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대한민국 뮤지컬의 대명사로서 17년간 단 한 번도 실패 없는 막강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나아가 이번 시즌은 국내 최초의 뮤지컬 전용 극장이자 <지킬앤하이드>를 가장 많이 공연한 상징적인 장소이기도 한 샤롯데씨어터와의 조화로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한 공연으로 오랫동안 장기 공연을 이어가는 만큼 샤롯데씨어터에서도 지킬 로고가 새겨진 특별 한정판 MD를 선보이고 있으며 계속해서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Jekyll&Hyde)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21.10.19(화) ~ 2022.02.20(일) / 

2022.02.25(금) ~ 2022.05.08(일)

공연시간

주말/

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1월 마티네 공연.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2022년 기준 2009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 내·외국 학교 재학 및 지난 시즌 관람 여부와 관계없이

2022년 기준 2010년 포함 이후 출생자 관람 불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 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작사·극본

레슬리 브리커스 (Leslie Bricusse)

연출· 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원미솔

출연진 

(1차 라인업)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선민,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김봉환, 윤영석 외


(2차 라인업)

박은태, 카이, 전동석, 선민, 정유지, 해나, 

조정은, 최수진, 이지혜, 김봉환, 윤영석 외

주최

SBS

제작

오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투자

라이언자산운용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홍보·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예스24, 인터파크티켓, 티몬, 샤롯데씨어터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이 세계가 멸망할지라도, 우리는 함께 할 테니

사랑은 우리를 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만든다. 그래서일까. 최진영 작가의 이번 소설집에는 사랑과 사람을 지키려는 마음으로 가득하다. 전쟁, 빈부격차 등 직면해야 할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하면서도 그 속에 남아 있는 희망을 놓치지 않았다. 2024년 올해 꼭 읽어야 할 한국단편소설집 중 하나.

동시대 가장 주목받는 SF 작가 켄 리우의 단편집

『종이 동물원』 작가 켄 로우가 다시 한번 독보적인 13편의 단편소설로 돌아왔다. 다양한 주제와 강렬한 역사의식을 바탕으로 중국의 당나라 시대부터 근미래의 우주까지 시공간을 넘나들며, 기상천외하고 대담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강렬한 표제작 「은랑전」은 할리우드 영화로도 제작될 예정.

고객의 행동을 읽어라!

침대 회사 시몬스를 ‘침대를 빼고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이끈 김성준 부사장의 전략을 담았다. 고객의 행동을 관찰하고 심리를 유추해 트렌드를 만든 12가지 비밀 코드를 공개한다. 알리지 않아도 저절로 찾아오게 만드는 열광하는 브랜드의 비밀을 만나보자.

우리의 세계를 만든 유목민들의 역사

세계사에서 유목민은 야만인 혹은 미개한 종족으로 그려져 왔으며 역사 속에서 배제되어 왔다. 이 책은 정착민 중심의 세계사에 가려져왔던 절반의 인류사를 들여다본다. 대륙을 방랑하며, 자연의 흐름에 따라 살며, 문명과 문명 사이 연결고리가 된 유목민들의 삶은 오늘날 우리에게도 울림을 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