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국내 최초 디지털 티켓 도입…12월 본격 확대 예정

간편 터치로 입장 절차 간소화…공연 여운 오래 간직하는 굿즈형 티켓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2월 ‘나훈아 AGAIN 테스형’ 서울·대구·부산 공연에도 적용 (2021.11.29)

‘나훈아 AGAIN 테스형’ 콘서트 디지털 티켓 소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국내 최초로 디지털 티켓 서비스를 도입하며 오는 12월부터 본격 확대 적용한다.

예스24는 기존 지류 티켓에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티켓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지난 7월부터 일부 티켓에 적용하였다. 예스24의 디지털 티켓은 오는 12월 진행되는 공연부터 본격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예스24의 디지털 티켓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공연장에 입장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관객들의 출입 절차를 간소화했다. 또한 관객들이 티켓을 통해 예매 정보 확인뿐만 아니라 경험한 공연의 여운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굿즈형으로 제작된 점도 특징이다.

예스24는 새로 도입한 디지털 티켓 운영 시스템을 통해 암표, 티켓 위조 등 부정 거래의 위험을 줄여 관람객들의 구매 안전성을 강화하였으며, 대형 콘서트 및 페스티벌 공연의 관람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게 되어 출입 관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예스24 디지털 티켓은 12월 예정된 ‘나훈아 AGAIN 테스형’ 서울·대구·부산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트와이스, NCT, ATEEZ 등 예정된 다수의 공연, 콘서트 등에 확대 적용될 계획이다.

예스24 이희승 ENT 본부장은 “이번 디지털 티켓 도입은 간편한 사용과 대면의 최소화를 희망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고, 굿즈형으로 제작되어 기존 지류 티켓이 지닌 감성적 요소를 이어간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나훈아 AGAIN 테스형’ 서울·대구·부산 공연 관련 링크>

[서울] 나훈아 AGAIN 테스형

[대구] 나훈아 AGAIN 테스형

[부산] 나훈아 AGAIN 테스형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