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극강의 케미 자랑하는 캐스팅 공개!

11월 30일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우리는 그 끝을 향해 날아가고 있어요” (2021.10.29)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포스터
(제공: (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2021 DOUBLE K. DREAM PROJECT(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 작품인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이 오는 11월 30일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개막한다. 올해 초 연극 <폭풍의 언덕>을 시작으로 뮤지컬 <문스토리>와 <박열>을 성료한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은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두 인물의 진한 우정을 그린 작품에 맞춰 높은 싱크로율과 극강의 케미를 자랑하는 캐스팅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이끌어냈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한때 대중들에게 광폭적인 인기를 끌었던 일본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원작인 미야자와 겐지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로, 앞이 보이지 않는 소년 조반니가 둘도 없는 절친한 친구 캄파넬라의 도움을 받아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여정 속에서 빛나는 두 인물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캐스팅
조반니役 (박정원, 김리현, 정지우) / 캄파넬라役 (정상윤, 윤승우, 박좌헌)
(제공 : (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가난 때문에 따돌림받지만 별자리를 정거장 삼아 여행하며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소년 ‘조반니’ 역에는 뮤지컬 <경종수정실록>, <더픽션>, 음악극 <태일> 등에서 맡은 작품마다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박정원과 뮤지컬 <아가사>, <베어 더 뮤지컬>,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등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김리현, 뮤지컬 <박열>, <붉은 정원>을 통해 대학로 괴물 신인으로 성장하고 있는 정지우가 캐스팅되었다.

앞이 보이지 않는 조반니를 도와 그의 여정을 따뜻하게 묘사해 주는 어릴 적 친구 캄파넬라 역에는 뮤지컬 <레드북>, <세종 1446>, <머더 발라드> 등에서 강렬하고 특색 있는 연기를 선보인 정상윤, 뮤지컬 <쓰릴 미>, <어림없는 청춘>, <전설의 리틀 농구단>을 통해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 윤승우, 뮤지컬 <아르토, 고흐>, <마마 돈 크라이>, <호프> 등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박좌헌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성종완 연출이 동명 소설을 2인극으로 새롭게 창작한 작품으로 뮤지컬 <문스토리>와 <사의찬미>를 잇는 성종완표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신화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두 번째 창작 뮤지컬을 선보이는 성종완 연출은 연말연시를 맞아 <문스토리>에 이어 다시 한번 따뜻함을 불어넣어 줄 작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뮤지컬 <곤 투모로우>, 뮤지컬 <라이어 타임> 등에서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던 이주원 작곡가가 참여해 작품에 다양한 색채를 더할 환상적인 음악을 통해 관객들을 은하철도로 안내한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공연기간

2021년 11월 30일 (화) ~ 2022년 1월 30일 (일)

공연장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

티켓가격

전석 55,000원

관람등급

만 13세 이상

프로듀서

  김수로

·작사·연출

  성종완

작곡

이주원

출연

정상윤, 박정원, 윤승우, 김리현, 박좌헌, 정지우

주최·제작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홍보·마케팅

MARK923

매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2024년 제29회 한겨레문학상 수상작

피부가 파랗게 되는 ‘블루 멜라닌’을 선천적으로 가지고 태어난 주인공. 가족의 품에서도 교묘한 차별을 받았던 그가 피부색을 떠나 한 인간으로서의 존엄을 회복하기까지의 험난한 과정을 그려냈다. 우리 안의 편견과 혐오를 목격하게 하는 작품. 심사위원단 전원의 지지를 받은 수상작.

세상을 바꾼 위대한 연구자의 황홀한 성장기

2023년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 커털린 커리코의 회고록. 헝가리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mRNA 권위자로 우뚝 서기까지 저자의 삶은 돌파의 연속이었다. 가난과 학업, 결혼과 육아, 폐쇄적인 학계라는 높은 벽을 만날 때마다 정면으로 뛰어넘었다. 세상을 바꿨다.

저 사람은 어떤 세계를 품고 있을까

신문기자이자 인터뷰어인 장은교 작가의 노하우를 담은 책. 기획부터 섭외 좋은 질문과 리뷰까지, 인터뷰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았다. 인터뷰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목소리와 이야기를 찾아나가는 과정이라는 문장처럼 세계를 더 넓히고 다양한 세계와 만날 수 있는 인터뷰의 세계로 독자를 초대한다.

공부 머리를 키워주는 어린이 신문

학년이 오를수록 성적이 오르는 비밀은 읽는 습관! 낯선 글을 만나도 거침없이 읽어 내고 이해하며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7세~초4 맞춤형 어린이 신문. 문해력을 키워주는 읽기 훈련, 놀이하듯 경험을 쌓는 창의 사고 활동, 신문 일기 쓰기 활동을 통해 쓰기 습관까지 완성시켜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