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아이덴티티 담은 두 가지 시그니처 향 탄생

예스24, 더블유드레스룸과 협업해 '시그니처 향기 굿즈 기획전'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은은한 향으로 독서 감성 더하는 디퓨저·핸드크림·필로우 미스트 등 (2021.10.01)

[사진] 예스24X더블유드레스룸 굿즈 이미지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향기 전문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W.DRESSROOM)과 손잡고 독서의 감성을 더해 줄 두 가지 시그니처 향을 선보이며 10월 1일 '예스24 시그니처 향기 굿즈 기획전'을 오픈한다.

예스24 시그니처 향은 잔잔한 모닥불에 타들어가는 공기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스모키 향과 매력적인 우드 향이 조화된 '상딸' 향과 촉촉하게 내리는 비에 젖어드는 고요한 초록 대지의 새벽을 떠올리게 하는 '얼디 그린' 향이다. 예스24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두 가지 향은 디퓨저와 핸드크림 등 다양한 굿즈로 만나볼 수 있다.

'YES24 시그니처 디퓨저'는 서재나 거실 등 책과 함께하는 일상의 공간을 은은한 향기로 채워 편안한 감성을 더해 주며, 디퓨저의 향을 그대로 담아낸 'YES24 시그니처 핸드크림'은 요즘처럼 손을 자주 씻게 되는 시기 촉촉한 보습을 돕는다. 더불어 선보이는 'YES24 시그니처 필로우 미스트'는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향에 피부 저자극 레시피를 담아 독서 혹은 잠자기 전 베개와 공중에 뿌려주면 편안한 릴렉싱을 돕는다. 

10월 1일부터 진행되는 '예스24 시그니처 향기 굿즈 기획전'에서 예스24는 △국내도서/외국도서 5만 원 이상 △eBook/크레마 3만 원 이상 △중고서점 2만 원 이상 구매 시 'YES24 시그니처 디퓨저, 'YES24 시그니처 핸드크림 SET', 'YES24 시그니처 필로우 미스트’, ‘리버서블 빅 숄더백’, ‘굿리더 스텐 머그’ 중 1가지 굿즈를 선택 증정하며, 추가 금액 구매 시 ‘내열유리 티포트 & 찻잔 SET’를 증정한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첨단 도시 송도를 배경으로 한 세태 소설

제14회 혼불문학상 수상작. 화려한 고층 건물에 살고 있는 중산층부터 그들의 건물이 반짝일 수 있도록 닦아내는 청년 노동자까지 오늘날 한 도시를 구성하는 여러 계층의 서사를 써냈다. 그들의 몸을 통해 욕망과 상처로 얼룩진 저마다의 삶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사유와 성찰의 회복과 공간의 의미

빈자의 미학' 승효상 건축가가 마지막 과제로 붙든 건축 어휘 '솔스케이프’. 영성의 풍경은 파편화된 현대 사회에 사유하고 성찰하는 공간의 의미를 묻는다.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는 공간이야말로 건축의 본질이기에, 스스로를 어떻게 다듬으며 살 것인가에 대한 그의 여정은 담담한 울림을 선사한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을 만든다.

마인드 셋 전문가 하와이 대저택이 인생철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제임스 알렌을 만났다. 인생의 벼랑 끝에서 집어 들었던 제임스 알렌의 책이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담담하게 써 내려갔다. 생각하는 대로 삶이 이루어지는 내면 생각의 힘과 그 실천법을 만나보자.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순간

‘이기주의 스케치’ 채널을 운영하는 이기주의 에세이. 일상의 순간을 담아낸 그림과 글을 통해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소재를 찾는 것부터 선 긋기, 색칠하기까지, 작가는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 인생이 배어 있다고 말한다. 책을 통해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마주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