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순의 꿈은 배우였다] 소외되었던 5090 세대의 삶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복순의 꿈은 배우였다』
외롭고 막막한 어르신들, 자녀와 소통하고 싶어도 바쁜 그들에게 말 붙이기 어려운 부모님들, 마음은 아직 젊은데 그 마음을 누구도 알아주지 않아 슬픈 어르신들. 먼저 그들에게 위로와 격려, 그리고 꿈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많은 어르신이 이 책들을 함께 읽으며 마음속 이야기를 풀어내었으면 합니다.(2021.05.13)
젊은 시절, 배우가 꿈이었던 복순에게 기회가 찾아온다. 난생처음 홈쇼핑 모델에 도전하게 된 것. 평범한 할머니로 집에서 손주를 돌보며 옛 생각에 젖곤 하던 복순은 자신의 꿈을 이뤄낼 수 있을까? 복순이 홈쇼핑 모델을 경험하며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꿈에 한 발짝 다가가는 과정이 유쾌하고도 섬세하게 그려진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예스24, 채널예스, 카드뉴스, 복순의 꿈은 배우였다, 5090 , 어버이날, 어버이날추천도서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배수경> 글/<김주희> 그림10,800원(10% + 5%)
백화만발의 [시니어 그림책] 시리즈 5권. 젊은 시절, 배우가 꿈이었던 복순에게 기회가 찾아온다. 난생처음 홈쇼핑 모델에 도전하게 된 것. 평범한 할머니로 집에서 손주를 돌보며 옛 생각에 젖곤 하던 복순은 자신의 꿈을 이뤄낼 수 있을까? 복순이 홈쇼핑 모델을 경험하며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꿈에 한 발짝 다가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