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른들을 위한 동화, 나에게 전하는 이야기 뮤지컬 <문스토리>

1차 티켓 오픈,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예매율 1위 기록!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 포스터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4월 8일,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개막 (2021.03.30)

뮤지컬 <문스토리> 포스터 제공 : (주)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3년 만에 한층 깊어진 스토리로 돌아온 뮤지컬 <문스토리>가 예스24티켓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개막을 앞두고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문스토리>는 채기웅 감독의 동명 단편영화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로, 지난 2018년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성공적인 트라이아웃 공연을 마쳤다. 뮤지컬 <사의찬미>로 호흡을 맞췄던 작가 겸 연출 성종완과 작곡가 김은영의 신작으로 트라이아웃 공연 당시,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와 귀를 사로잡는 따뜻한 음악을 통해 관객들로 하여금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뮤지컬 <문스토리>는 트라이아웃 공연 이후 3년 만에 본 공연으로 처음 선보이는 만큼 한층 깊은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문스토리> 포스터_이헌 役 (박한근, 김도빈, 김진욱) 제공 : (주)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뮤지컬 <문스토리> 포스터_린 役 (소정화, 정재은, 김수연) 제공: (주)더블케이필름앤시어터


뮤지컬<문스토리> 포스터_용役 (박규원,현석준,김리현) 제공: (주)더블케이필름엔씨어터


뮤지컬<문스토리> 포스터 수연役 ( 강혜인,박새힘,류인아,최지혜) 제공: (주)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이번 <문스토리> 캐릭터 포스터는 감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인물 콘셉트로 제작됐다. 파스텔톤 컬러가 더해진 차분한 채도의 배경으로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표현했으며, 각 캐릭터에 맞춘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과 실제 작품 속 대사로 각각의 매력을 나타냈다.

유명한 만화가였지만, 7년 전 갑자기 자취를 감춘 뒤, 매일 밤 택시를 몰며 외톨이로 살아가는 시니컬한 택시 기사 ‘이헌’ 역의 박한근, 김도빈, 김진욱은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깊이 있게 표현했다.

어느 날 여자가 되어 이헌 앞에 나타나는 옛 친구 ‘린’ 역의 소정화, 정재은, 김수연은 미스터리한 인물인 ‘린’을 3인 3색의 매력으로 각각 다르게 나타냈다.

이헌의 택시에 치인 뒤, 자신은 달에서 왔고, 달에서 온 친구들을 찾는다며 알 수 없는 말들을 늘어놓는 미스터리한 인물 ‘용’ 역의 박규원, 현석준, 김리현은 야외 정원을 배경으로 순수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잊혀진 작가의 최근 근황’이라는 주제로 이헌을 인터뷰하기 위해 찾아온 만화 매거진 ‘21세기 코믹스’의 기자 ‘수연’ 역의 강혜인, 박새힘, 류인아, 최지혜는 꿈을 잃고 살아가는 이헌에게 희망을 주는 ‘수연’의 모습을 따뜻하게 그려냈다. 

이처럼 각 캐릭터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는 13명의 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본 공연으로 새로 돌아온 ‘문스토리’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켰다.

올봄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뮤지컬 <문스토리>는 2021년 4월 8일부터 6월 20일까지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하며, 예스24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문의 : 오픈리뷰 1588-5212) 


<문스토리>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문스토리>

공연기간

2021년 4월 8일(목)~2021년 6월 20일(일)

공 연 장

드림아트센터 4관

공연시간

평일 8시│토 3시, 7시ㅣ일, 공휴일 2시, 6시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전석 55,000원

관람등급

만 12세 이상

러닝타임

총 100분 (인터미션 없음)

예술감독

신영섭

책임프로듀서

김수로

,작사,연출

성종완

       작곡

김은영

       출연

박한근, 김도빈, 김진욱, 소정화, 정재은, 김수연, 박규원, 현석준, 김리현, 강혜인, 박새힘, 류인아, 최지혜

       제작

(주)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협찬

동문건설, 제이에스티나

  홍보.마케팅

마크923

   예매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문스토리]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4관
    • 등급: 만 13세 이상(중학생 이상)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