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신간] 『와인에 몹시 진심입니다만,』 『아이를 사랑하는 일』 외
3월 4주 신간
예스24 직원이 매주 직접 읽은 신간을 소개합니다. (2021.03.24)
매주 수요일, 예스24 뉴미디어팀이 이주의 신간을 추천합니다. 서점 직원들의 선택을 눈여겨 읽어주세요. |
임승수 저 | 수오서재
홈술, 혼술족이 늘어나며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도 늘었다고 한다. 대형 마트만 가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의 와인 종류가 꽤 많은 것 같은데, 선뜻 무엇을 골라야 할지 모르는 당신이라면? 어느 날 운명적인 와인과 만나 맨땅에 헤딩하는 심정으로 와인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고 그 간증기까지 쓰기에 이른 한 와인 애호가의 책을 참고해보자. 그도 당신(나)만큼 와알못이었으며, 할인가에 혹하기도 하고, 비싼 와인이 입에 맞지 않아 좌절하기도 했다. 생활형 와인 애호가로서 쌓은 그의 일상 경험치는 읽는 것만으로도 당장 와인 한 병을 사 마시고 싶게 할 것이다.(박숙경)
오카와 시게코 저/홍성민 역 | 라이프앤페이지
60년간 2,800명의 아이들을 돌본 92세 현역 보육교사는 어떤 육아 조언을 했을까. 몬테소리 교육과 아들러 심리학에 집중한 이 책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살아가는 힘’을 이야기한다. “천천히 성장하는 아이는 현재를 만끽한다”, “어른은 재료를 줄 뿐 결정은 아이가 한다”, “아이의 기분에 공감하는 것이 우선이다”, “아이는 신뢰할 수 없는 어른에게는 속마음을 보이지 않는다” 등 부모들이 꼭 알아야 육아 팁을 편안한 문체로 소개한다. 한편, ‘좋은 부부 사이가 최고의 육아 환경’ 이라는 점도 놓치지 않는다. 내 아이를 ‘존중하고 존중받는 사람’으로 키우고 싶은 부모라면 일독을 권하는 책.(엄지혜)
장우석, 이항영 저 | 페이지2
"2020년 한 해에만 10배 이상 오른 테슬라,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한 쿠팡, 미국 주식, 매달 꼬박꼬박 배당받는 ETF가 대세" 제2의 테슬라를 찾는 서학 개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생초보들을 위한 투자 원 포인트 레슨이 담겨있다. 이 책은 장우석, 이항영 두 저자가 2016년에 처음 출간한 이후 미국 주식 분야 최장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스테디셀러의 최신 개정판으로 향후 2~3년의 트렌드 전망까지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이 책에 조금만 시간을 들이면 유망한 해외 주식 정보는 물론 어렵게 느껴졌던 해외 주식 투자에 가깝게 다가갈 수 있다.(박지애)
타이펙스 저/김마림 역 | 미메시스
“564쪽에 모든 만화적 상상력을 보여주겠다!” 외치는 듯한 야심 찬 이 그래픽노블은 ‘앤디 워홀’에 대한 작가 타이펙스의 만화적 헌사다. 무려 5년간의 작업 기간을 거쳐 탄생한 『앤디 워홀』은 매 장이 다른 스타일로 구성됐다. 페이지는 갑자기 총천연색의 팝아트 색깔로 물들기도 하고, 온통 빨간 배경으로 변하기도 한다. 매 장 앞에는 당대를 풍미한 사람들의 인물 프로필 카드가 수록돼 있어, 가위로 잘라서 소장할 수 있다. ‘어른이’들을 위한 놀이공원 같은 전기 그래픽 노블이다. 앤디 워홀의 삶을 닮은, 기발한 상상력에 기꺼이 빠져들어 보자! (김윤주)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관련태그: 예스24, 주목이주의신간, 와인에 몹시 진심입니다만, 아이를 사랑하는 일, 앤디 워홀, 미국 주식이 답이다, 채널예스, 신간도서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13,500원(10% + 5%)
13,320원(10% + 5%)
15,300원(10% + 5%)
33,250원(5% + 2%)
22,000원(0% + 5%)
12,000원(0% + 5%)